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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9 0.405 0.536 0.515 0.665 0.602 0.766 5 – 10 0.113 0.209 0.204 0.321 0.260 0.402 0.375 0.531 0.454 0.661 0.524 0.776 Avg. 0.135 0.187 0.251 0.314 0.333 0.394 0.469 0.517 0.602 0.652 0.708 0.756 [배당 수익률에 따른 회귀 확률]





51132 22711 49689 28008 47926 0.584401 30565 44847 10 5688 44095 10222 43930 13580 43889 18316 42574 22710 40783 0.55685 24562 37141 20 1957 14745 3666 14679 4660 14636 6241 14253 7944 13634 0.582661 8536 12243



0.7633 [매출액 대비 연구비 비중(연구개발집약도)에 따른 회귀 확률] 연구개발 비율 회귀 전체 확률 KOSPI 30 30 30 60 60 60 90 90 90 180 180 180 365 365 365 730 730 730 0.1 미만 3469 20391 0.170 5953 20391 0.292



소형 큐로 코스피 소형 사조씨푸드 코스피 소형 금강공업 코스피 소형 현대모비스 코스피 대형 영흥철강 코스피 소형 태림포장 코스피 중형 롯데케미칼 코스피 대형 CJ씨푸드 코스피 소형 S-Oil 코스피 대형 화신 코스피 소형 고려아연 코스피 대형 우리종금 코스피 중형 현대중공업 코스피



다수 나의 주식은 오를 확률이 얼마나 될까? - RSI를 통한 추측2 플라이강원은 내달 취항하겠네요. 플라이 강원 스케쥴 보니 현기증 나는군요. 국토부, 신규 항공사 3곳 허가..'2년내 취항' 조건부 면허(상보) 이번엔 두 차례 추락



13259 5551 13254 6887 12849 8289 12468 9011 11764 5 1597 7623 2447 7623 3056 7611 3974 7479 4862 7356 5522 7118 14458 77143 24124 76807 30219 76759 38229 73983 45770 70191 48696 64384 d. 자기자본비율별 회귀 확률 I: KOS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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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 김포인거봐서는 제주-양양 무안-양양 정도가 아닐까싶습니다. 4V501 YNY0640 – 0800CJU 738 7 4V501 YNY0650 – 0810CJU 738 5 4V501 YNY0710 – 0830CJU 738 12 4V501 YNY0735 – 0855CJU 738 4 4V501 YNY0840 – 1000CJU 738 3 4V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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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를 낸 B737맥스 이전 모델인 B737NG 계열에서 문제가 발견됐다. 날개와 몸통을 연결하는 구조물의 내구성이 떨어져 기준에 미치지 않는 비행횟수에도 균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균열이 발견된 항공기는 아직 9대에 불과하지만 조사가 확대되면 더 늘어날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