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활동까지 끊임없이 해왔네요. 계속 무언가를 하고 싶은 마음, 여전한가요? -단체로 활동하다 개인으로 활동하면서 나만의 작업물을 쌓는 느낌이 좋았어요. 일을 많이 해서 슈퍼슈타가 되겠다는 마음보다는 성취감과 성장하는 느낌을 얻었거든요. 일을 하면 할수록 좋아져요. 비워진 시간을 어떻게 채우나요?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것 같던데. -생각보다 그렇게 바쁘진 않아요.(웃음) 드라마 찍을 때는 몸도 마음도 내내 몰두하느라 시간이 없지만 그 외에는 오전에 일을 하면 오후 시간을 조금이라도 남기고, 오후에 일을 하면 오전은 그래도 여유 있게 보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해치 →초면에 사랑합니다 →휴식 기→ VIP →낭만닥터 김사부2 →아무도 모른다 →굿 캐스팅 TVN(9시 30분) 블랙독 2019.12.16. 서현진,라미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주인공을 맡았어요. 처음 경험하는 것들이 참 많았을 것 같아요. 역할에 빠져들었다 빠져나오는 경험이라거나. -그랬으면 했어요. 그런데 그렇게까지는 못했어요. 준우로 살고 싶었는데 촬영하는 동안은 확신이 서지않았어요. 매 순간 집중하다 보면 모두 마치고나서 역할에 빠져나오는 기분이 들겠지 했는데 결국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어요. 큰 욕심이었달까요.(웃음) 첫 드라마를 마치고 "역할에서 빠져나오는게 힘들었어요."라는 말을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연기라는 새로운 분야를 경험하고 난 후





24760 20 3 24 추미애 법무부장관 이야기 나오네요 14891 49 72 25 美 합참의장, '주한미군 철수' 거론 6678 79 2 26 남편용돈 글쓴이입니다 4853 83 0 27 광명시에 새로 만드는 여성전용 임대 아파트.jpg 6901 67 3 28 아이 없이 살려고 합니다. 3522 75 0 29 '문재인 케어 2년' 건보재정 비명…초음파검사 8배나 늘었다.기사





기생충 (누적 1000만명) 워낙에 영화가 현실 팩폭치는 영화라 보는 내내 비참한 느낌만 받았습니다 봉준호 감독 영화답게 최소 2번은 봐야 이해가 가는 영화 (개인적으로 봉준호 스타일 너무 불친절하다고 생각함) 황금종려상 수상답게 기억하나는 제대로 남는 영화였네요 4. 존윅 파라블램 ( 100만....X망) 수입사가 판권 싸게 들어올려고 미국보다 무려 1달 늦게 개봉한영화 존윅시리즈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 호텔 전투씬 초반에 중장갑 병력 상대로 화려한 총기액션 보다가 사무라이 쫄다구 2명이랑 15분 넘게 투닥투닥 거리는거보니



기자 yjh0304@donga.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본방보다가 움ㅠㅠㅋㅋㅋ 손가락으로 힌트주는것도 개웃곀ㅋㅋㅋㅋㅋ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이승기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키친 주지훈 캐논 cf 내일 그대와 이제훈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아랑사또전 이준기 보좌관



차지하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우뚝 섰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무려 94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올 여름 유일한 흥행작이다. 2017년 개봉된 '공조' 속 민영 역을 맡아





남성 중심인 충무로에서 두 여성 감독의 활약은 변화하는 영화계 흐름을 보여줬다. 9월, 그저 그랬던 추석 영화들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와 '타짜: 원아이드잭'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이 추석 연휴 극장가를 노렸다. /영화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아이드잭' '힘을내요 미스터리'





2월 첫방송 📌 [ 메모리스트 ] 📌 줄거리 l 기억을 읽는 초능력 형사 '동백'이 미스터리한 연쇄살인사건을 맞닥뜨린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원작 l 다음웹툰 '메모리스트' 연출 l 김휘 (영화 이웃사람, 퇴마: 무녀굴,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 감독) & 소재현 (드라마 은주의 방 연출) 극본 l 안도하 출연 l 유승호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VIP' 두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장나라는 마지막 날을 연기대상의 MC로 SBS와 함께 마무리하게 돼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된다. 이번에 타면 좋겠다 존잼일텐데 하 미친 새해 열리자마자 보게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