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앞서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조이뉴스24와 인터뷰에서 "아마도 겨울의 범주에 속하는 시기가 오면 올해의 마지막 방송 소식이 전해질 것"이라며 "(휴방기간은) 뒤를 돌아보고 먼 미래를 내다보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enews24 최신애 기자] 유재석이 결혼 후 생활의 변화에



' ✔ YUNIKA VISION 트위터 ✔ The Late Show 트위터 ✔ RADIO DISNEY 트위터 ✔ 연합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마법같은 생일 이벤트



건 어떤 느낌이에요?” 그런데 아이가 한 답변은 놀라울 정도로 감동적이었다. “이 세상일을 다 한 거요! 자기가 땅에서 할 일을 한 거요” 재차 “할아버지는 그 할 몫을 다하고 떠나셨을까요?”라고 묻자 아이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네! 충분히 하셨어요.”라고 답했다. 과연 우리네 삶이 누군가에게





선사하고 있는 tvN 예능 및 드라마를 4편을 꼽아봤다. ◆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람 여행에서 오는 진한 공감 주말까지 한참인 화요일 밤 11시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제격이다. ‘유퀴즈’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길거리로 직접 나가 시민들과 퀴즈쇼를 진행하는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블럭' 43회에서 유재석은 최근 '낭중지추'라는 말을 곱씹고 있다고 했다. 유재석이 말했기에 더 의미심장하다. 여러 방송에서 국민 MC 짐을 내리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던 유재석이 다시 전성기를 맞고 싶은 걸까? 그보다 뒤를 따라올 후배들에 유재석이 해주고픈 말이 아닐까 싶다. 유재석과 강호동은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담담히



신흥강자들이 치고 올라오는 상황 속에서 유재석의 행보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다. ㅈㄱㄴ 시작부분만ㅋㅋ 수요일에 유퀴즈랑 골목식당까지는 잘 처리됐는데 그 이후로 새로 아무것도 받아지지 않네요... 도커 실행중이고 트렌스 미션도 접속 가능하고 쇼다운 매니저 웹으로 접속도 원할하게 됍니다. 파일만 안받아 지고 있는데 저만 이런거죠?? 혹시 예상되는 원인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ㅠㅠ



끝물에 하락기가 오는 듯 했는데 유퀴즈도 좋고 놀면뭐하니도 꽤 다가오네요 시청률과는 별개로 이런 탑스타가 구를 수 있다는게 흠 좀 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요 아침마당 출연은 정말 정점이네요 유느가 가장 좋아하고





이후로부터 챙겨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에서 보시는 분들 푹 빠지셨네요 완전 초집중 ㅎㅎ 노년층을 타겟으로 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특히 MBC에서요 유퀴즈처럼 전가족이 볼만한 프로도 조으고요 솔까 티비조선은 유해매체 수준이에요 프로그램 질도 진짜 낮음요 ㅠㅠ MBC 요즘



✔ [기사] 강수정 전시 과장 "'광장'전 BTS '바다'에서 영감 받았다" * "역대급 스케일" 방탄소년단, 주경기장 공연 7개지역 라이브뷰잉 기사 관련 다수 ▶ 이번주 소셜 지수 위험! 공계랑 같이 사용해줘 ▼ 수정해야하거나 틀린 부분은 댓글 달아줘 * E! People's Choice



퇴사하려는 유진욱(김상경 분) 부장과 협력업체 사장들의 마음을 돌려놓고,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음으로써 회사를 매번 위기에서 구해내는 원동력이 된다. 각박한 현실에도 진심과 정직함의 가치가 남아있음을 일깨우는 ‘청일전자 미쓰리’를 향한 응원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이어지고 있다. ◆ ‘쌉니다 천리마마트’ 어디서도 보지 못한 마트가 보여주는 따뜻한 판타지 기다림 끝에 맞이한 금요일 밤 11시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