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재곤)까지 2019년 누구보다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엄태구는 전작 ‘안시성'(감독 김광식)에서 파소 역으로 등장해 연인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단단한 연기력을 쌓고 있는 충무로 기대주들이 펼치는 열연이 주목된다. 2019년 다양한 감동 포인트로 관객들을 울렸던 작품들에서 2020년은 다양한 시도가 빛나는 작품들을 내놓는다. 2020년이 NEW가 기울인 노력이 빛나는 한 해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물론



존재하는 그날. 세상을 혼돈에 빠트릴 '그것'의 부활을 막기 위한 '제8일의 밤'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사투가 시작된다! 파이프라인 감독: 유하 (말죽거리 잔혹사, 강남 1970) 주연: 서인국 이수혁 줄거리: 대한민국 수십미터 지하 땅굴에 숨겨진 검은 다이아몬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범들이 목숨 걸고 펼치는 범죄 오락 영화. 이외에 '미스터주' 대기중 출처





빼앗긴 우리의 소중한 문화재들을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되찾아 나라에 반납하는 내용의 케이퍼 무비. 영웅 감독: 윤제균 (국제시장, 해운대) 주연: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배정남 줄거리: 2009년 초연돼 10년간 사랑받아 온 대형 창작 뮤지컬을 영화화하며 1910년 10월,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담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감독: 홍원찬 (오피스) 주연: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최희서 줄거리: 마지막 청부 살인 의뢰로 자신이





콘서트가있네요 모든 배우 참여하고요 영화는 안봐서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조건은 포토메일한통 보내주시고 재미나게 보실분이면되네요 12시쯤 추첨할께요 어제 사사회로 봤는데 예고편 보자마자 너무 내취향이 아니라 전혀볼 생각이 없었음 근데 아차차 무의식중에 시사회 신청을 했나봄 계속 볼말 고민하다 결국봤는데 결말빼고는 전체적으로 재밌게 봄 우리관은 다 빵빵터지고 분위기 엄청 좋았음 안재홍 너무 귀여워!!!>< 정봉이 동생만 덬질중인데 형도할까 생각중 김성오도 몸개그 하고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2020.01.15 개봉 7시30분 경희대 평화의전당이야!! 도저히 시간이 안될거 같아서 ㅠ 후훗.. 보고싶었는데 또 시사회당첨되었읍니다 다녀오겠읍니다 ㅎㅎ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안재홍이 롤모델 배우로 박영규를 선택했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스페셜 게스트로 안재홍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에서 안재홍은 롤모델이 누구냐는 DJ김영철의 질문에 "박영규 선배님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해치지않아'에 함께 출연했다. 안재홍은 "(선배님이) 너무 재밌으시다. 밤 늦게 촬영할 때 현장을 세팅하는



익무 내년에 기대되는 영화들 많다 예매기준이라 바로 예매하세요 해치지않아 히트맨 미스터주 내 주관적 기대작들 ㅋㅋㅋㅋ 두 사람은 손익분기점인 250만 흥행 공약에 대해 "'최파타'에 재출연하겠다"며 영화 흥행을 기원했다. +강소라 전예빈 라디오 출연 중 언급. 다를 수 있음 +안재홍은 300만이라고 언급했다함 실사화된거래 어제 지브이서 이야기하심





사람이지만... 영화 해치지않아 재미없나요?? 난 해치지않아 시사로 봤는데 뎡배서 너무 기대하길래 기대하지말라고했었는데 더쿠이벤트로 시사회 당첨돼서 안재홍 실물 봤는데 더쿠 영화시사회 많이한다 해치지않아가 막 빵빵터지는웃음보다 소소하게 웃긴 스타일인가? 강소라 '국보급 각선미' 해치지않아 난 재밌게 봄ㅋㅋ (ㅅㅍ) 2020년 한국 영화 라인업 해치지않아 스피드쿠폰 달리세요 1월에 잼나는 영화들 개봉하네 ㅋㅋ 해치지않아 손익 250~300이래 해치지않아 팔년 전에 원작사서 연장계약연장계약 하고 해치지않아 시사회 후기 해치지않아 예고 봄? ㅋㅋㅋㅋ 미쳐 해치지않아 재밌어보인다ㅋㅋㅋㅋ 해치지않아 손익높던데ㅠㅠ 해치지않아 시사회 보고 왔는데 재밌게봄





이래됨 ㅋㅋㅋㅋㅋ 다행히 사람 별로 없어서ㅋㅋㅋ내쪽으로 팝콘이 떨어졌어 오랜만에 재밌는 영화 보고 왔다 명절에 사람들 많이 볼 거 같아 엔딩때 갑자기 다큐 분위기였는데 마지막 까만코 보고 눈물 찔끔 나옴ㅠ 배우 안재홍, 강소라가 SBS 'TV 동물농장'에서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는다. 안재홍 강소라 주연 영화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정직한후보 2월 개봉 라미란,김무열,나문희 주연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예고편 정도가 재밌는 부분이야?? 이 네개중에 남산의 부장들이 지금은 제일 반응이 좋은거지??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패트병으로주고 다른극장은 잘모르겠는데 암튼 오늘부터 선착순으로 콜라주네요 실사화된거래 어제 지브이서 이야기하심 오늘 8시 상영이라 7시55분까지 오실분요 ^^ 오늘 오후 3시에 해치지않아 스피드 쿠폰 하네요 스피드쿠폰 예매하신분 콜라도 100원에 드실수 있으니 꼭 챙겨드세요 과연 분량이 어느정도일 것인가ㅎㅎㅎㅎㅎㅎㅎ 작품이 좋아서 특출 결심했다는거 보면 영화도 기대돼 8일 7시30분 해치지않아 경희대 평화의 전당 영화상영후 배우들과 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