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일수가 없는 현상이고 새벽2시8분 정확하게 고양이도 출몰해서 괴음내는데 내가 걸어가는 각 구간마다 지령받은 빨갱이 수십마리가 대기하고 심지어 택시까지 내쪽에 멈추고는 비상등 켜는데 이 엄청난 인력들이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 받는데 106동 1210호와 당고개 도로 식당 방화 살인범죄 저질러서 진실을 은폐할려고 살인마



5개를 맞힌 3등은 2천331명으로 153만원씩을 받는다. 당첨번호 4개를 맞힌 4등(고정 당첨금 5만원)은 11만6천749명, 당첨번호 3개가 일치한 5등(고정 당첨금 5천원)은 197만1천982명이다. 어제아침 편의점에 커피 사마시러 감서 눈에띄는 번호가 보여서 찍었더니 당첨됐아요. 번호 딱 2개 맞았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우.. 5천원 한번이 안되네요... 나중에 1등하려고 그러나... 저는 살면서 단 한번도 크게 맞으신 분은 못봤네요.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질러서 진실을 외친 동영상 감상하도록해라 범죄자들 상대로 푼돈 몇푼주고 포섭한 병신들 계속 출몰시키면 범죄자한테 바로 칼침 맞는데 도사님처럼 착하고 법없이도 사는 국민이 진실을 이야기해서 사기쳐서 권력잡은 빨갱이한테 불리하다 판단되면 권력과 공권력 악용해서 야비하고 사악하게 살인범죄 저지러는데 현재 광화문 154차





정상적인 국민들은 없고 피 같은 국민혈세로 죽을때까지 천문학적 연금 나가야되는 반드시 박멸해야되는 악의축인 부정부패 복지부동 철밥통 공무원 이런 반드시 박멸해야되는 악의축들이 서민들은 상상도 할수없는 엄청난 복지와 급여와 죽을때까지 피같은 국민혈세로 천문학적 연금까지 다받아가면서도 노조 만들어서 한국국민들 피 빨아서 피같은 국민혈세 추가로 더 갈취할려고





대통령이 되었다면 자연스럽게 북한을 흡수통일하였다 하지만 전라도가 고향인 무식한 땡삼이 대통령되어 최고 선진국인 일본 머르장머리 고쳐주겠다고 개소리하고 다니며 병싯짓하고 다니다가 허점을 확인한 외국 금융자본과 헤지펀드에서 한번에 달러를 빼내자 세계최강국 일본과 미국이 무식한 땡삼이정권 신뢰하지않아서 도와주지않자 일시적인 달러부족현상으로 흑자부도나며 inf쳐맞고 김대중이 당선되었는데 김대중은 북한정권에게는 생명의 은인인데 아낌없이 퍼주던 현대 정몽헌 회장도 토사구팽 당하고 완전범죄 살해 당하고 북한은 핵을 만들 능력도 생각도 없다라고 발언하고





모드로... 들어오는 길에 로또 한장 사가지고 온건 안비밀... 휴일출근을 했었습니다 그래도 오후 출근해서 오전에 늦잠이라도... 안자고 청소했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더 바빠지는데... 모든걸 다 버리고 훌훌 떠나고 싶네요 로또 1등 독식하면... 그걸 실천한 사람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 당첨금 이렇게 써야 제맛이제~ 표정 행복한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촉이 왔는데 아 대부분 나가는 돈은 비슷





~ 행운 스킬이 증가 하였습니다. 로또는 서울사람 잘 안걸리네요 일본 파견 노동자 면접 봤습니다... 너네 대박인 꿈 꿨으면 로또 어디서 살래?! 만약 로또 1등이 수천명이 당첨된다면 어떻게 될 까요? 로또 5천원 걸리기도 엄청 힘드네요 로또 1등 되면 로또 1등 10번 당첨되기보다 어려울것 같은 자 게임을 시작해볼까~~~





1번더 사회활동을 못하게 하여 빚을지게 한다 → 병들게 한다(저주파를 이용한 원인없는 무력증,정신병자로 만들기등~) → (돈도없고 병들은)피해자가 먹고살기 위해 일용직등 알바를 한다 →피해자가 약간의 돈을 벌면은 사업주를 전자세뇌(BMI))시켜 쫓겨나게 한다 → 벌은돈을 모두 소비하면 다시 알바하다가 쫓겨난다 → [이런생활이 계속 반복된다] →무력증에 빠진다 →(돈없고 몸아픈 피해자에게)이때부터 “본격적인 전파고문”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성시 발안쪽에서 버스운행합니다 근데 발안 바다마트 정류장(간판)바로옆에서 트럭에서 전기통닭 팝니다 그리고 바로옆에 로또파는집이 있는데 사람들이 로또사려고 정류장이며 정류장 10m내외 주차들을 하셔서 통행이 힘드네요 정해진시간에 도착해야하는데 가끔 시간을 초과할때가 있습니다 시청에 민원을 넣어도 안바뀌는데 어찌해야하나요? 점심먹으러 갈때 매주 금요일 천원씩 사는데 연속으로 5만원되니깐 5개있던 펜중 하나가 없어졌습니다.ㅎㅎ 심증은 가는데 물증이 없어서 ... "운"도 도구를 이용해야하는지... 그런데 5만원바꿔서 연속으로 점심을 제가 사는게 함정입니다.ㅋㅋ 내 인생의 로또를 탄생시킨 강릉이니까 진짜 로또도 당첨 되게 해주세요ㅋㄷㅋㄷ 저는 일하다 4층에서





미니2집 중독 73만2503장 Wanna One 정규1집 봄바람 72만8427장 방탄소년단 스페셜앨범 불타오르네 72만3485장 60만장이상 Wanna One 미니1집 리팩키지 뷰티풀 66만8657장 Wanna One 미니3집 켜줘 64만2613장 엑스원 미니1집 Flash 4만2381장 방탄소년단 미니4집 Run 62만415장 동방신기 정규4집 Mirotic 60만857장 50만장이상 EXO 1st 겨울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 56만2948장 EXO 정규1집 늑대와미녀 56만124장 백현 미니1집 유엔빌리지 55만7362장 EXO 5nd 겨울스페셜앨범 Uni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