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 뮤직비디오에서 멜로느낌 ㄹㅇ 찐이었는데 김은숙은 상속자들 못쓴 것 뿐 아니라 아예 전형적인 신데렐라 스토리를 안좋아하지않나 [단독] 하지원X윤계상 '초콜릿', 오늘(28일) 촬영 종료..'웰메이드' 시동 '러브캐처2' 김가빈, SM C&C와 전속계약 체결..본격 배우 행보 [단독] 하지원 윤계상 뭐해 지금 빨리 액션느와르치정멜로 찍어 급해;;;; '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한 발 가까워진





이나영 리즈시절의 ㅎㄷㄷ한 외모와 극중 특유의 말투가 빠져들게 하게되죠 조만간에 다시 한 번 볼 예정입니다. 2부에 걸쳐 긴 글 읽어주신 보배형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아마 다음 프로젝트는 예전에 시리즈로 나가다 중단했던 '어느 야동매니아의 우주이야기 3부'가 될꺼 같습니다. 1화보고 대작삘이라 2화도 �f는데 해외로케는 왜한건지 2화부터 진부하군여 1화는





목소리로 몰입도를 높여줄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13회는 10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이날 처음 공개되는 OST ‘YOU&I’ 음원은 오는 19일 정식 발매된다. 문리버 텐션이 미쳤고... 하지원 윤계상이 미쳤고... 나도 미쳣다..... 현빈 들마나 영화들 재밌게 봤었는데 하지원 김선아 송혜교 탕웨이 박신혜 보면서 다 케미나 연기합 좋다고 느낌 그게 외적인 케미일수도 있고 연기합 케미일수도 있는데 최근에 다시 보고 싶다고 생각드는건 김선아 박신혜 시간이 흐른만큼 삼순이때랑은 다른 느낌이겠지만 그게 너무 좋을것같고 박신혜하고 연기텐션은 갠적으론 제일 취저인 부분있어서 현빈 열일해줘 ㅠㅠ 발리에서



민진웅이 사고 치는거 보기전까지는ㅠㅠㅋㅋ 그러니까 사투리 고친 이유 꼭 나와야 돼 문차영x하지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ㅊㅅㅊ ㅠㅠ 못본지 일주일 넘었다 햇님내놔라😥 안넘어가고 버틸수 있겠냐고ㄷㄷㄷ 티비로 보는 나도 넘어갔는데 ㅁㅊ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유인수가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 제작 드라마하우스·JYP 픽쳐스)에 출연한다. 16일 유인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유인수가 JTBC 드라마 "초콜릿'에 합류하게 되었다" 밝혔다. '초콜릿'은 2004년 KBS2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이경희 작가와 이형민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뇌 신경외과 의사



아무리 이강 문차영으로 보려고 해도 너무 윤계상 하지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원 세월 쳐내는거 개신깈ㅋㅋㅋㅋㅋㅋ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펌] [기황후] 이름만 기황후고 그냥 로설인 지창욱 하지원 멜로 (스압스포주의) 이형민pd 캐스팅 코멘트 오늘 하지원.jpg 그걸 또 봤어요? 어휴 승조한테



지키고자 절벽에서 뛰어내림 승냥아 내가 해냈다!!!! 해낸건 좋은데 결국 밑으로 떨어져서 반죽음 됐음 타환이 무사히 돌아가야 자기 아버지가 살기때문에 승냥인 타환을 필사적으로 살림 살았음 근데 뭔가 기분이 이상 심장이 떨리지 승냥인 남자인데 왜죠 암튼또 도망치던 와중에 이번엔 승냥이가 쓰러짐 화살에 맞았는데 그동안 안쓰러진게 용했음 타환은 태어나 처음으로 누군가를 위해 필사적으로 달림 그렇게 승냥인 무사히 치료를 받게되고 승냥아 넌 아니라고 하겠지만 넌 내 첫번째



순위.JPG 4연타 대히트쳤던 MBC 월화드라마 라인업.jpg 초콜릿 하지원 민진웅 패는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2001년 단란주점 웨이터 썰 #2편 (총2편) 아니 2화보고있는데 민성이 차영이 남친아냐? 인주씨는 뭐야? ‘초콜릿’ 하지원 “큰 사랑 받았단 느낌..빨리 끝나 아쉬워” 종영소감 ‘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첫 스틸 공개…달콤+따뜻 하지원의 숨바꼭질! 그대로 멈춰라~ 스텔라장, '초콜릿' OST 오늘(12일) 발매..윤계상♥︎하지원 운명적 사랑 담았다[공식] 초콜릿 하지원연기어때? 장승조랑 하지원 사약케미야 벌써 잘어울려 ㅅㅂ 드라마 장르 치명섹시멜로 외않이야??? 김남길 하지원 존버덬들은





‘힘쎈여자 도봉순’, ‘욱씨남정기’, ‘나쁜 남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을 통해 따뜻한 감성을 녹인 섬세한 연출력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에 깊은 여운을 새겨왔다. 이경희 작가 역시 ‘함부로 애틋하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매 작품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15년 만에 의기투합한 이형민 감독과 이경희 작가, 여기에 윤계상과 하지원이라는 대체불가 라인업까지 더해지며 차별화된 휴먼 멜로의 탄생을 더욱 기대케 한다. 공개 된 사진 속 윤계상,





포스터(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ㅁㅊ 윤계상 하지원 액션멜로 제발 하지원 귀여워ㅋㅋ 윤계상X하지원X장승조, 미묘한 삼각 기류…달콤 쌉싸름 로맨스 2막 연다 하지원 마흔둘인건 알아? 하지원 발리에서 왤케 이쁘고 연기잘해 시그만 봐서 몰랐잖아 초콜릿 메인몰빵드라마 아니야? 초콜릿 크리스마스씬 하지원은 걍 명불허전......이라는 말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 하지원 너무 귀여워서 이젠 지쳐...(?) 그 아들이 하지원이랑 사겼던 걔야? '쏭삭' 안창환, '초콜릿' 우정출연…하지원 소개팅 남 役 [공식입장] 싸이 뮤비에 나왔던 역대 싸이걸 라인업 전국민이 뽑은 여자연예인 외모 순위.JPG 난 김남길 숙종 밀어... 하지원 소속사 포스트(충격받은 지원덬...) 초콜릿



범상치 않은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핑크컬러 의상과 호쾌한 웃음으로 모태 백수의 남다른 허세를 철철 흘리는 ‘문태현’ 역의 민진웅부터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거성재단 이사장 ‘한용설’ 역의 강부자, 눈빛 안에 유약한 내면과 콤플렉스를 드러내는 ‘이승훈’ 역의 이재룡과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윤혜미’ 역의 김선경까지, 각기 다른 성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