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은 2개(해피투게더4·런닝맨)로 집계돼 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다. 하지만 사실상 진행자 역할을 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을 포함하면 그 수는 더욱 늘어난다. 3개 이상의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동 중인 12명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총 36개다. 상위 6%의 방송인이 20%의 방송을 진행 중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36개 방송이 SBS '미운 우리 새끼' MBC '복면가왕' KBS 2TV '해피투게더4' 등 지상파





막나가쇼 김구라가 부산항에서 일본활어차 실태 방송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남편 정조국의 한달 용돈에 대해 언급했다. 11월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가계 돈 관리를 도맡고 있다고 밝힌 김성은의 모습이 담겼다. 김성은은 “우리집 돈 관리는 내가 한다. 남편이 워낙 재태크나 은행 업무에 대해 모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김성은은 “남편에게 매달 용돈을 직접 보내준다. 그런데 주기적으로 내게 ‘부인, 이번 달 용돈 10만 원만 더 보내주면 안돼?’라고 비굴하게 부탁한다. 나는





기록한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최고 순위 2위까지 기록했고, 최고 선호도는 4.2%이다. 강호동의 첫 종편 진출작이자 재기작으로 의미가 깊은 프로그램이다. 2017년 : 미운 우리 새끼 2017년 당시 출연진 : (진행) 신동엽, 서장훈 / (출연) 김건모-이선미, 박수홍-지인숙, 이상민-임여순, 토니안-이옥진 등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관찰예능 시대를 본격적으로 연 프로그램이다. 물론 나 혼자 산다가 3년 먼저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지만 출연자들이 VCR을





있긴하네요. 김구라좀 주지 ㅋㅋㅋ 관찰예능에다 대상 줄때 mc(신동엽 서장훈 김구라같은)한텐 안좋으면 좋겠어 오늘 엠비씨 연예대상 김구라랑 안영미 베커상 받는거 꼭 보고싶다 진짜ㅋㅋㅋㅋㅋ 김구라 오늘 너무 유해 ㅋㅋㅋㅋㅋㅋ MBC가 유재석 정형돈에 엿을 선사한 시상식.jpg 엑소 첸....그리고 김구라의 촉 순하고 착해도 핑클은 핑클인 성유리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김구라 냉철해 김어준이 시사요정 안하고 떵떵거리며 살 기회가 있기는 했었죠 오늘도 김구라 3사대상 한번 더 얘기할거 같은데 기대해 봅니다 이번 SBS시상식은 김구라가 사이다였죠



씨의 성폭행 및 폭행 의혹은 의혹이 아닌 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의 절친 이재훈 씨에 대한 의심도 커졌다. 최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는 김건모 씨와 굉장히 친한 연예인 에 대한 추가 제보가 들어왔다고 밝혔다. 공개된 녹취록에서 피해자는 "그 사람은 룸에서 여자들 앞에서 자위를 하고 물수건으로 닦아달라고 했다. 당시 저는 초보라서 놀랐는데, 마담들은 다 알고 있었다. 무한도전에 나온 그분 "이라고 말했다. 예능은 진짜 방송 3사가 만나야함 간만에 재밌네요 ㅎㅎㅎ 이계정은 어떻게 이렇게 적절하게 짤을 가져올수가 있지? 어디서 찾는거지? 하는거ㅋㅋㅋㅋㅋ



가요대상, 아니 가요대전은 어느순간 10대만을 위한 프로로 전락했죠 제가 나이들어서 모르는건지, 10대만 보는 것 같아요 예전에 저 어렸을 때는 트로트 가수들도 많이 나오고, 가수군도 넓었는데... 가요대상 솔직히 왜 하는지 모르겠어요 엔터테인먼트에서 tv관련 3대 축인 드라마.예능.음악 중에 음악이 대중성을 너무 잃었습니다 뮤뱅.음중같은거 시청률도 처참하고 김구라가 연예대상 합치자고 하는데, 저는 그보다 가요대상이 더 문제같습니다 과거에 했던 말들 읽어보면 진짜 그럴 마음이



이순재, 송혜교, 최수종, 고두심 순이며, 여성은 김혜자, 박보검, 공유, 최불암, 고두심 순으로 성별 차이를 보였다. * 2011년 데뷔한 박보검 외에는 모두 10년 이상 활동한 중견이다. 그중에서도 이순재(1956년), 김혜자(1963년), 최불암(1967년)은 반세기 넘게 한국인과 함께했고 여전히 현역이다. 또한 이들이 대부분 '시청자들이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탤런트의 조건을 가늠할 수 있다. *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은 2004/2014/2019년 연속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탤런트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는데, 이들은 한국 방송 사상 최장수 드라마 에서 양촌리 김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평균 3%대 시청률로 어떻게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특이하게 방송 도중에 시즌5가 갑자기 시즌6으로 바뀐다. 사실상 한 시즌으로 볼 수 있다. 시즌6이 방영된 11월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6.0%의 선호도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1박 2일 시즌1의 실질적 후속작으로 불리우고 있으나 1박 2일에 비해 젊은층을 집중적으로



1년차인 소설가 이외수의 부인 전영자를 만났다. 전영자는 “졸혼한 지는 1년됐다. 남편을 따로 만나지는 않고 SNS로 소식을 접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졸혼한 이유에 대해 “몸이 아프면서 모든 게 귀찮아졌다. 남편을 도와 하루에도 30명씩 손님을 맞는 삶에 지쳐버렸다. 철저히 외로워보자 생각하고 남편에게 이혼하자고 했더니 졸혼을 권유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남편은 그동안 나를 아내가 아닌 엄마이자 보호자로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잔영자는 “이외수의 경제적 지원은 전혀 없다. 10원도 못받고 있다.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하기에 삐쳐있는 상태인데 돈을 안 주면 들어올 거라 생각하는 것



ㅡㅡ 미쳤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김구라가 "난 저분한테 잘못한 거 없는데" 라고 말하자 신애는 "있어요" 라는 단답형 대꾸로 김구라를 긴장시켰다. 신애는 "저에 대한 안좋은 기사가 나갔을때 김구라가 웃으며 '빠바바바바'라 얘기했다"고 밝히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냈다. 이에 김구라는 어색한 웃음을 보였지만 곧 고개숙여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신애 혼전순결 기사를 보고, 결혼 전엔 섹스를 하지 않겠다. 지금 이 시대에 말이죠 나이 30살 처먹고 뭐 하는 짓인지 뭐 어쨌든 성인인데 섹스 경험 없다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