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전 연습경기 1등 개인전 본경기 2등 단체전 1등 힘든 상황에도 극도의 차분함ㅋㅋ 신기하더라 나는 오두방정인데 게임할때 잡힐때마다 감탄중ㅋㅋㅋㅋ (아이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을 방송사 어디 없나. 2019년 올해 K-POP은 참으로 다사다난했다. 방탄소년단(BTS)의 약진으로 대표되는 ‘빛’이 있는가 하면 음원 사재기 의혹으로 대표되는 ‘어둠’도 있었다. 그리고 그중 부정적인 것에 가까운 일, 어둠에 가까운 일 중에는 방송사 發 이슈도



'FIFA 온라인 4') 차례 PC 게임으로 진행되는 방식으로 바뀌며 두 배 커진 스케일을 예고해 더욱 풍성하고 쫄깃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2019 추석 아육대’에서 탄탄하고 예리한 해설로 호평을 받은 전용준 해설위원이 다시 한번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고 가요계 대표 게이머 슈퍼주니어 신동과 홍진영이 가세해 알찬 해설을 기대케 한다. 새롭게 추가된 'FIFA 온라인 4' 또한 지난 '2019 추석 아육대'에서 센스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안긴 딘딘과 스포츠 해설가 박문성, 게임 캐스터 성승헌과 슈퍼주니어 신동이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팬클럽 아미와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큰 반발을 샀다. 빅히트 측은 당시 입장문을 내고 “JTBC는 당사 관련 보도에서는 사실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채 자극적으로 확대하여 보도하였고, 당사와 관련 없는 사건과 연관 지은 것도 모자라, 취재 과정에서도 저널리즘의 원칙을 강조하는 언론사가 맞는지 의심스러운 수준의 취재 행태를 보여주었습니다”라며 JTBC ‘뉴스룸’을 강하게 비판했다. 이러한 반발에 JTBC ‘뉴스룸’은 실질적인 사과 방송을 했다. 16일 그들은 “최근에 저희 뉴스룸에선 방탄소년단 측이 소속사를 상대로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앞서 메인 MC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을 비롯한 MC, 해설-심사위원진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 가운데 ‘아육대’ 출전 남녀 아이돌 명단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먼저 여자 아이돌은 22개의 그룹





김재환, 박지훈, 하성운, ITZY 등 K팝을 대표하는 약 200여 명의 아이돌이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의 경기에 출전해 진검승부에 나선다. 그동안 '아육대'는 각 종목에서 발군의 기량과 승부욕을 뽐낸 스포츠 아이돌 스타들을 대거 배출하며 화제를 모아왔다. 최정상 그룹부터 신인 그룹까지, 각 팀의 자존심을 건 불꽃 튀는 대결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패의 순간 속,





24일 오후 5시 50분, 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 솔로전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출전 라인업이 공개됐다. 12월 13일 MBC에 따르면 에이핑크, AOA,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김재환, 박지훈, 하성운, ITZY 등 총 51개 그룹, 202명의 아이돌이





웬디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향후 SBS는 출연진 안전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라면서 부상을 당한 웬디에 대한 사과는 한 마디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그들이 사과한 대상은 팬과 시청자뿐이었다. 이에 레드벨벳 팬들과 네티즌들은 SBS를 향한 날선 비판을 쏟아내고 있는 중이다. 엠넷, JTBC,





승마 총 7개 종목의 경기에 출전해 진검승부에 나선다. 겜덬이자 케돌덬인 동생이 박지훈이 프로게이머였으면 돌덬질 발도 안들이고 박지훈만 팠을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우리집 자매들 박지훈에게 감탄의 박수를 보냈다 단체전도 같이 챙겨보기로 함^♡^ [img= ] 밑에 생존자수? 가 박지훈은 44/100 인데ㅋㅋ >> 체력이래 (질척) 존나 진지함ㅋㅋㅋㅋㅋ 한창 할 때 상위1프로까지 갔었다는 여포 박저존(박지훈 저사람 존나 잘해) 선생 촬영 전 각오 촬영장엔 배그 슬리퍼 신고 출근 본게임에 임하는 비장한 각오



'아육대'는 무엇보다 설 연휴인 24일, 25일, 27일 3일에 걸쳐 총 550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을 예고했다. 이 같은 파격 편성은 그동안 시간적 제약으로 충분히 다 담지 못했던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 드라마를 이전보다 더 생생하고 깊이 있게 전하며 차원이 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육대'는 오는 24일 오후 5시 50분, 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윤상근



갖고 있다"며 재차 사과했다. 이어 “현재 회사 내부적으로 진정성 있는 사과와 책임에 따른 합당한 조치, 피해보상, 재발방지 및 쇄신 대책 등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다음은 JTBC. JTBC ‘뉴스룸’은 지난 9일 ‘BTS, '수익배분 갈등' 소속사 상대 법적대응 검토 나서’, ‘한류로 달라졌나 했더니…끊이지 않는 '소속사 분쟁' 왜?’라는 제목의 보도를 했다. 이 보도는 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