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이스트 의 색다른 시도, 새 앨범 ‘#The_Table’ 관심 집중 ▶ [D-eye] 백호가 사랑을 고민했다…뉴이스트는 달콤해졌다 ▶ ❤ RT + 좋아요/하트 꾸-욱 + #백호 포함 댓글 [D-eye 백호 프로듀싱 기사] 디스패치 공식 트위터▶ 브이앱채널 포스트▶ [The Table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 플레디스 공식 네이버 포스트 ▶ [백호얼굴직캠 ] CBCSTAR 공식 트위터▶ 네케 ▶ ❤ 동호에게



올리면 켜지는데 슬라이드 끝까지 올려야 최대밝기이지만 중간에 조절이 자유롭지만 조도 조절은 좀 어색하네요. 살짝 밀면 좀 어둡게 켜지는데 살짝 깜박이는 형태라 어두운 조명은 비추네요. 거의 On-Off 용도로만 사용해야 할듯 해요. 1구 LED 18650 배터리나 26650 배터리가 들어가는데 18650만 들어가면 남으니 어댑터?도 들어있네요. 이중 고무링이 튼실해보이네요. 책상 아래 사진 전원 On! 이거 사진으로만 올리니 좀 약해보일지 모르겠지만 충분히



영상이 마지막 D-233 황교안 tv(6 만명 )-> 7 만명 D-234 김문수 tv(11 만명 ) ->19 만명 ( 많이 늘어남 ) D-235 William Lee(4 만명 )->5 만명 D-236 김태우 tv(12 만명 )->39 만명 ( 특히 많이 늘어남 ) D-237 리나의 일상 (9 만명 ) D-238





아르메니아인 과 아제르바이잔인 이 혼재하여 거주하는 지역이었으나, 1917~18년 러시아 제국의 붕괴 후 혼란기 에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이 서로의 민족국가를 세우려는 과정에서 양측 민병대 간에 지역의 소유권을 둘러싸고 혈전이 있었다. 이 과정에서 나히체반은 아제르바이잔 민병대와 오스만 제국 군이 장악해 아르메니아인들을 죽이거나 몰아냈으나, 정작 나히체반과 아제르바이잔 본토를 이어줘야 할 오늘날의 아르메니아 남부지방은 아르메니아의 민병대 지도자 '안드라니크 오자냔(Անդրանիկ Թորոսի Օզանյան, 1865년 2월 25일 ~ 1927년 8월 31일 )'의 활약으로 아르메니아측이 장악하는 바람에 나히체반은 월경지가





볼콕 포즈 귀엽게 따라함 ㅋㅋㅋ 싸인하면서 "창빈이가 짱이지~" 더보이즈 주학년 (창빈, 우영이랑도 친한걸로 알고 있음) 브이앱에서 "스트레이키즈 좋아해요? 네~ 좋아하죠. 창빈쓰~ 창빈쓰~" 아래 첫번째 영상은 부산 공연 창빈 & 주학년 이어서 두번째 영상은 소바 백스테이지 에이티즈 우영 & 창빈 영상 두개 다 창빈이 엉덩이 치기 인사 ㅋㅋㅋ





트윈계 rest 기간 등등에 따라 임의로 생략한 계정들이 있음 안그러면 너무 많아서 무묭이 정리하다 디짐 😇 댓글로 추가/수정/고오급정보 알려주시면 반영하겟슴다 CLIEN 18650 하나랑 전기인두 사다가 교체해봤습니다. 충전 꽂으니 불은 들어오는데(교체 전엔 불도 안들어옴) 드릴이 돌아가진 않네요. 바떼리 문제가





뜨면 그걸로 수정할게) 10/22 떡밥 정리 10/23 떡밥 정리 10/24 떡밥 정리 10/25 떡밥 정리 10/26 떡밥 정리 10/27 떡밥 정리 10/28 떡밥 정리 투표 MAMA Mwave 토너먼트 V HEARTBEAT 배경지식 혹시 파이어폭스 퀀텀을 기억하시나요? 예전에 클리앙에서 파이어폭스가 빨라졌다고 난리난 때가 바로





환자들의 상처를 닦았다." "우리나라 외과 병원 중 한 곳의 수술대 위에 누운 사람은 워털루 전투의 영국 군인들보다 죽을 확률이 더 높다. 감염은 단연 가장 주된 사망 원인이었다." 클로로포름 마취제 발명자 제임스 심슨(James Simpson) 1867년 영국 통계에 따르면 병원에서 사지 절단 수술을 한 환자 2천명 중 41%가 사망 병원 밖에서 절단 수술한 환자 200명 중에서는 11%만이 사망함 현미경을 발명하고 세균이란 존재를 발견한지는 오래 되었으나 이것이 병을 일으킨다는 생각을 하진 못했다.





홈마사진ㅋㅋㅋ 귀여워 -짹 진짜 매직샵 끝이구나 ㅜㅠㅠㅠ 이번 팬미팅 컨셉 너무 좋았어 연말무대도 준비해야 할 텐데 넘 수고 많았다 ㅜㅜ + 오늘 아침에 방송됐던 팬미팅 현장영상 석진이 인사멘트! --------------- 어제 팬미팅 끝나고 바로 한국 돌아옴 ㅠㅠㅠㅠㅠㅠㅠㅠ 귀국 외쳤는데 좋다 증말ㅜㅜㅜ





담배테러의 범인은 확인이 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으며 그 범인은 무개념 차주가 아닌 제 3자임이 밝혀졌습니다. 그것도 웃긴게 타액기록이 나왔는데 바로 범인이 지목되었다는것은 기존에 어떠한 이유인지 몰라도 그 범인의 타액정보가 수사기관에 있었다는 거죠. 일단 이 담배테러 범인이 기존에도 동일한 범죄로 타액기록이 수사기관에 남겨져있었는지... 담배꽁초 두개를 일부러 차위에 던진건지...실수로 던진건지.... 등은 수사가 계속 이루어지고 있으니 곧 밝혀지게 될꺼 같습니다. 그리고 모욕죄에 대해서는 욕설 녹취 파일을 CD에 넣어서 전달해 달라고 하여 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