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은 웃음꽃 피는 이야기부터 진지한 고민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남궁민과 드라마를 하는 남자 배우는 성공한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하는 조병규에게 남궁민이 재치 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남궁민은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에 나서며 ‘일하는 남자’의 멋짐을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촬영 준비로 인해 정신없이 바쁜 아침 속에서도 남궁민은 메이크업을 받거나 식사를 할 때조차 대사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진지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 혼자



작가, SBS 한정환 드라마국 본부장과 홍성창 EP 등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장장 4시간여에 걸쳐 열정 충만한 첫 대본 연습을 진행한 것. 먼저 정동윤 PD는 “대본 리딩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대본 리딩에 앞서 반가움과 기쁨의 인사를 전했고, 이신화 작가는 “제 글보다 역할보다 훨씬 더 크고 귀한 배우분들임을 제가 명심하고 더욱 열심히 작업하겠습니다”라는 각오를 전해 열화와 같은 박수를 이끌어내며 분위기를 돋웠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첫 대본 리딩에서 남궁민은 꼴찌팀에 부임한 새로운 신임 단장



"조병규는 극 중에서 운영팀 막내인 것처럼 현장에서도 막내 배우답게 활기찬 기운으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어주는 일등공신"이라며 "조병규가 또 한 번의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 '스토브리그'에서 어떤 모습을 그려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스토브리그'는 '배가본드' 후속으로 오는 12월 1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img= ]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배우들이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첫 방송을 6일 앞두고 드라마의 매력을 전격 소개하는 스페셜 방송을 한다. 오는 12월 7일(토) 밤 10시 20분부터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스카우팅 리포트’에서는 남궁민(백승수 역)-박은빈(이세영 역)- 오정세(권경민 역)-조병규(한재희 역) 등 ‘스토브리그’의 주역들이 빚어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낙하산으로 드림즈 운영팀에 들어온 직원 한재희 역으로 분한다. 극중 한재희는 전통 있는 가구업체 회장의 손자로 어릴 때부터 유복한 환경에서 자라 행복하단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 인물이다. 만년 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는 드림즈가 강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한 것도 선배 이세영(박은빈)에 대한 걱정에서 비롯됐다. 적은 월급에 이렇게 많은 일을 시키는 곳이 있다는 데에 놀라면서도 계속 이세영 옆에 있고 싶어서 프런트 일에 열정과 에너지를



같이 찍음 ㅋㅋㅋㅋ '나혼자산다' 남궁민, 조병규와 하와이서 뜻깊은 저녁 식사 11월, 12월에 첫방송하는 드라마 라인업 박은빈 조병규 드라마 같이 찍는다 그래서 찾아봤는데 이거 인물소개 보니까 조병규가 짝사랑하는거 같지? ㅋㅋㅋㅋ 윤복인,



📌 쌍둥이 언니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왕비가 되고자 하는 한 여인과 예지몽을 통해 그 여인을 보는 조선의 왕, 간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그들의 치열하고 애달픈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 드라마 진세연 김민규 이시언 도상우 이열음 등 출연 👑12/14 토요일 밤 10:50 첫방송👑 📌7. JTBC 월화드라마





백승수 역을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선보였다. 냉정하고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신임 단장의 모습부터 각 장면에 어울리는 다양한 애드리브까지 척척 펼쳐내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분출한 것. 박은빈은 국내 유일한 여성이자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과 싱크로율 200%





남궁민은 후배 조병규와 함께한다. 지난주 거북이 징크스를 탈피하고 기분 좋게 하와이 여행을 마친 남궁민은 특별한 만남을 위해 레스토랑으로 이동한다. 마치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기다린 주인공은 바로 배우 조병규다.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한 바 있는 조병규는 드라마에서 남궁민과 호흡을 맞추게 됐고, 두 사람은 촬영 전 의기투합 차 저녁시간을 함께 보내기로 한다. 두 사람은 웃음꽃 피는



출연 👩‍🏫12/16 월요일 밤 9:30 첫방송👩‍🏫 학보사 후배에서 이렇게 연결이 되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윤복인이 SBS 새 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 연출 정동윤)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LTK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윤복인이 '스토브리그'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야구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는다. 극중 이세영(박은빈 분)의 엄마 정미숙으로 분한다. 야구만 바라보는 이세영에게 잔소리와 푸념을 일상처럼 늘어놓지만 혹시나 부담될까봐 뒤에서 묵묵히 딸의 꿈을 응원하는 엄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