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보다 열심히 방송에 참여했지만 너무나 죄송한마음에 더이상 송은이에게 다가가지 못함 '이미 늦었고 선배는 나를 싫어하게됐겠지' 라는 생각도 밀려와 잔뜩 위축돼서 겉돌던 중 무한걸스에서 명절을맞아 고마운 사람의 집에 선물을 보내는 게임을 함 그런데 생각지도 않은 송은이의 선물이 안영미의 집에 배송이 된거임 너무 놀란





노래 요청을 거절한 이유를 밝혀 ‘걸 크러시’ 선배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녀는 후배들을 위해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해 눈길을 끈다. 정영주는 핸드폰으로 버스 치한을 때려잡은 에피소드도 풀어낸다. 그녀의 묵직한 한 방에 당시 버스 승객들이 박수갈채를 보냈을 정도. 그녀의 영웅담에 모두가 감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정영주는 안영미와 ‘19금 배틀’을 원한다고 선언한다. 이에 그녀는 안영미의 가슴 춤을 공개 디스하며 안영미를 당황하게





이후로 안영미 호감이더라고요. 말 많길래 'tvN10 어워즈' 수상 부문 정리해왔다 박나래 대상받은거 직캠 떴는데 다 울엌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김구라 안영미 줘라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연예대상 수상소감 인상 깊었던 사람 있으세요? 티맵 안내목소리 사용 못하네요. 분위기는 이게 아닌데.. 민식이법 말이죠... 안영미가 유느한테 슬아~담에보자





많이 나누게 됐다"며 "(계약 조건을 두고) 형님 먼저, 아우 먼저 했다. 저도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서로를 내가 쟤보단 정상이지 이런 느낌으로 보는게 ㅈㄴ 웃긴거 같음 가족들끼리 조큼 민망허네요;;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영미 김구라 베커상 볼수록 아쉽 안영미가 굳이 걔를 그리로



다 다르지만 나의 색깔이 똑같이 묻어있다. 타이틀 곡이 매번 바뀌었고, 결국 'Room Shaker'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날 에일리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먼저 에일리는 "12월 7일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한다"며 "인천에서 시작해 광주, 수원, 대전 등의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콘서트에서 24곡, 많으면 26곡을 선보일거다"고 귀띔했다. 또 에일리는 "12월 12일에 시즌송인 '스웨터'를 발표할 계획이다. 잔잔한 캐럴이다. 화기애애한





그래서 예능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 근데 어떤 팬분들은 너무 거친 예능이라서 나오지 않길 바라기도 하겠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ㅈ지 아닙니다~ 통닭입니다. 오늘만 사는 안영미 ㅋㅋㅋ 진짜너무행복해 장도연도 ㅊㅋㅊㅋ ㅠ 장도연이랑 안영미 같이 했어도 웃겼을듯 질린 자의 반응... 장도연 김지민 안영미 이팸인가 존나 견학가고싶다 양형제랑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베이글남 옆에서 추임새 넣는데 왜 웃기고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베이글남은 또 어디서 배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러기 천사들이라고 어린이 드라마인데 찾아보니 9년 전 드라마... 웃긴건 안영미가 유치원 선생님 ㅋㅋㅋ 당시는 지금같은 19금 이미지 없을땐가봐요 ㅋㅋㅋ 우리 애가 보니하니 참 좋아했는데 망할 ㅜㅜ ㅇㅇ 무서울것도 없음 제목 그대로...겠죠?? ㅋ 저 라디오스타 애정프로그램인데 김구라 - 안영미 진짜 재밌었거든요. ㅋㅋㅋㅋ 4명 단톡방이 있어요



김성주는 김구라를 말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너도 원하잖아"라며 "이건 3사 본부장 만나서 번갈아가면서 해야 한다. 많은 시청자 분들이 오랜만에 김구라가 옳은 소리 한다 생각할 것"이라고 소리를 높였다. 또 다른 대상 후보인 김병만이 해외 스케줄로 불참했다고 하자 김구라는 "거 봐요. 병만이는 작년에도 안 왔다. 일부러 스케줄 잡는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말해 시상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의 사이다 발언은





신봉선은 불려가서 혼난입장이기도 하고, 다시 친해지고싶어도 안영미가 도망다니니 그대로 어색해졌다고함 사실 안영미는 신봉선보다 선배지만 3살 동생이었고 신봉선은 안영미보다 후배지만 3살 언니였어서 더 심하게 어색해짐 얼마나 어색했냐면 안영미한테 샴페인이라는 방송에서 출연제의를 했는데 고사함 신봉선이 MC라 얼굴보기 미안해서ㅇㅇ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나고 19기와 20기가 다 친해지고 절친인 강유미마저 신봉선과 친해지며 서로 대화도하고



아내가 너무 좋아서 만나게 됐다. 아내가 신장이식을 받아야 할 정도로 신장이 안 좋다고 하더라. 그래도 저는 직진했다. 괜찮다고 좋아하는데 무슨 상관이냐고 했다”면서 “지금은 이식 수술도 잘 끝났고 건강하다”라고 말해 직진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부가 4.1%를, 2부가 4.5%를 기록했고 최고 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