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멀었으면 저런 걸로 우쭈쭈 당해 ㅋㅋㅋㅋㅋ ? ? 거실에 쓰레기가 산더미 ..싱크대엔 벌레, 세면대는 흙으로 막혀 지난달 29일 제주시 노형동의 한 빌라에서 만난 최구상 씨는 세를 내어준 3층 집을 가리키며 울상을 지었습니다. 거실과 방 한 칸, 화장실, 베란다로 이뤄진 30㎡ 남짓한 공간은 그야말로 '쓰레기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거실과 방에는 캔과 페트병, 음식 포장 용기 등이 산처럼 쌓여 있고, 싱크대엔 벌레가 득실거렸습니다. 화장실 세면대는 흙으로 막혀있고, 변기는 아예 쓸 수 없을





문제되면 알려줘. 뜽깅이 춤 너모 잘춰서 눈물이 나려구 해ㅅㅂ ㅠㅠ ㅅㄹㅎ ㅂㄱㅅㅍ ㅜㅜ 여기서 빰! 후~ 하는거 엑스원이라고 저렇게 기사뜨네 ㅁㅊ ㅠㅠㅠㅠㅠㅠ 뭔 다 어그로래 잘됐으면 언제임? 빅토 때문에 검색하다 잘못 추가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나가느냐 안나가느냐로 알겠네ㅇㅇ 메보는 프듀 한승우플 때문에 강제 주입됨 한승우 처돌이임을 인정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좋아 무대한스누 보고싶다ㅠㅠㅠ 시크릿은 아는데 한선화가 시크릿인줄 몰라...





그자쳌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팬미팅!! 희로애락!! 얼굴!! 이렇게 바랬는데 진짜 그렇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ㅇ진심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 안무 영상 복습하는데 승우 손끝에 자꾸 핑크가 보인다 싶더니 ㄹㅇ 이 네일아트 였던 거ㅋㅋㅋㅋㅋㅋㅋ 존멋 영상이였는데 이제 저 안무영상도 귀여워지겠엌ㅋㅋㅋㅋㅋ 엄청난 뒷북이면 섬섬옥수 보고가는 셈쳐줘> 한승우우우우우❤ 한승우 한승우 오늘도 사랑해❤️ 프엑때 연생기간이 7년 2개월이라 그랬는데 플엠 2014년 여름에 입사했다고 들었는데.. 한승우ㅠ 아이디랑 사진 분위기 차이 개조아 시발ㅠ 나 그렇게 인사해주는 경호원 처음봤어



같아서 무서워 개 취했으니까 외칰다 한승우 존나 사랑해 남도현이커 한승우가커? 나도 두번째짤 올릴랭 MC배의 기분어때 - 한승우 편 한승우 기다린다 빨리와 한승우는 그때 손편지 이후로 뭐 뜬거 없지? 요즘 궁금한 사람: 한승우 솔직히 오늘 이런저런 생각도 많이 들었었는데 한승우팬미에서 운게 김요한손동표라고? 솔직히 오늘 이런저런 생각도 많이 들었었는데 타덬인데 비계만들어서 나도 한승우 연검정화하고옴ㅠ 한승우는 빅톤돌아가면 좀 괜찮겠다 한승우 개구리하다가 한결이랑 부딪힌거 넘 ㄱㅇㅇ 진짜 한승우 못하는 거





바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김요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조승연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 손동표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 이은상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김우석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한승우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모두 같은 입장을 밝히며 연루설을 전면 부인했다.] 소속사와 멤버들이름까지 나와서 팬덤 쪼개질 위기.... 제발 아이즈원은 이런 장난질 안쳤길.... 개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 자주 헷갈리는데 최병찬이랑 같은 그룹임?? ㅇㅇ 중계해줘? 광수를 놓쳤다 한승우 얼굴이 제일 재밌어 시발 아님 이진혁이랑 한승우였나???





끼쳐도 형사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다"며 "세입자를 상대로 배상 청구 소송을 내서 재산을 압류할 수 있지만 이런 경우는 받기도 힘들지 않겠느냐"고 말했습니다. 막방 엄청 기다렸고 결국 난 멘탈이 나갓지ㅋㅋ ㅅㅂㅋㅋ하 뒤지게써요.. 어쩌다가 같은 멤버들 까질하냐ㅠㅠ 애들은 잘못없는거 알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교ㅣ 타거 집가는길인데 덬질 개꿀 내새끼 갓지컬 시발 너무 조아 차이 많이나나? 한승우 사랑해애애애 짧은데





때 주먹콩 하던 한승우 이진혁.. 난 맹세코 타덬인데 엑스원덬들이나 한승우덬들이 빅톤 저런 언급 여기 가져와서 뭐라하는거 거의 못봄ㅇㅇ 이제야 터진거같은데 그동안 발언들도 존나 식겁함 한승우 피지컬 존나 튄다 한승우 사랑해 내가 제일 사라매!!!!!!!! 아이즈원X엑스원 논란 향한 해외 반응 "해체는 NO, K팝시장 위축 우려"[프듀 논란 긴급진단] 시발 나 꿈에서 한승우 조승연 김요한 이은상이 투마월 추는 꿈 꿨어 시발 멤버 패지 말고 씨제이 패라고 난리치던 계정 그대로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몰려터지니 얘가 대역죄인된거라 한승우 빠진 거 넘 아쉽 ㅜㅜ 퇴근 전이라 이번 앨범 아직 못 들어봤는데 노래 좋음?? 같이 샤워하자는 한승우와 쑥스러운 이진혁... 나란히 앉아서 화장수업 듣던 한승우 이진혁... 같이 있는 거 더 보고싶었다 이제까지 참은게 더 신기 몇번 난리났어도 난리날거같은데 옷도 예쁘네 행벅만하쟈 언구들도 사라매!!!! [OSEN=김은애 기자] 아이즈원, 엑스원의 향후 거취에 일본 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