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귀도 · 축생도 ) 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비는 기도 행위가 49 재라는 것입니다 . 우선 49 재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람이 죽으면 7 일씩 49 일 될 때까지 어떤 신들의 심판을 받는다는군요 . 마지막 49 일에 염라대왕에게 최종 심판을 받아야 지옥에 갈지 극락에 갈지 결정이 만다는군요 . 그리고 영가





다르게 다뤘을까. 검사들의 추측으로는 그 밑그림을 그린 검사가 공수처 초대 처장과 경쟁라인 척결을 노렸다는 거야. 내부의 검사들도 추상같이 처리한 검사라는 평에다가 수사기록 유출을 지시한 상급자를 치면 자신의 인사경쟁자가 제거된다고 보았대. 이렇게 검사님들의 수사는 상상력이 아주 풍부해. 춘장님의 상상은 뭐였을까. 문재인 정부를 흔들고,



새 블럭으로 넣었고, 불탄 지하철 입구는 청소해서 다시 열었고(물론 불자국은 좀 있지만), 박살난 지하철 gate등은 다시 새걸로 갈아 넣었고 파손된 은행이나 가게들은 길에서 안보이게 하얀 판자로 다 막아놓고... 진짜 시위를 몰랐던 사람이 보면 뭔 큰일이 있었는지 모를 정도로 잘 정돈이 되어 있었습니다 위기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이 상당함을 보여주는 실례라고 하겠습니다. 제가 중국과 홍콩에서 살아본바로는 홍콩의 Soft power >>>>>>>>>>>>>>>>>>>>>>>>>>>>>>>>>>>>>>>>>> 중국





냉큼 옥좌를 넘본 적 없는 듯 서둘러 건륭에게 인사를 올리는 화친왕. 죽었어야 할 사람이 살아있어서 의아함은 참을 수 없어 결국 물어봄 ㅅㅂ 역시나 부항이 화친왕 저새끼가 이상한걸 눈치채고 화친왕에게는 알려주지 않았던 것. (속으로 개새끼라고 욕하는중) 항주 지부는 무사안일한 건륭과 태후의 모습에 서둘러 눈물을 닦고 다행이라며 건륭에게 사죄를 하고, 건륭은 그런 항주 지부를 일으켜 세움 그러면서 불이 난지 얼마 되지도



연기나 하는거지 물론 중후반으로 갈수록 아수라장이 되가는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대통령 걱정도 되곤 했었는데, 뭐 제가 라이브를 본게 아니라 새벽에 녹방을 본거라 ㅋㅋㅋ 별 기사 없는거보면 잘 끝난거겠지 하고 편한 마음으로 또 보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론 불편한 부분이 없지는 않았습니다만 또 그 분들이 얼마나 화나고, 얼마나 간절하고, 얼마나 말하고싶고, 얼마나 다시 오지 못할 기회라고 생각하는건지에 대한 공감이 있으니 형식은 엉망이지만, 뭐 그래도 잘했다 이정도로 평가하고 싶은데요. 행사얘기는 뭐 개인마다 평가하는게 다를테니, 패스하고 어제보면서 느꼈던건 물론 사람마다



판...담아서 빠르게 결제하고 돌아왔었더랬습니다.... 그때까지( 오전 11시도 되기 전이죠...)만 해도 계산대 줄도 그리 길지 않아서 금방 결제 했고 전에 샀다가 반품할게 있어서 들른 고객센터도 여유가 있었더랬죠... 아..오늘 하루 행사하는 다른 제품중에 무겁고 그런건 이마트몰에서 따로 주문해놨구요...ㅎㅎㅎ 암튼 전 뭐 사려던거 온.오프 양쪽에서 나눠서라도 다 사서 만족합니다....;;;;; watchOS가 5.2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개발자 모드에





기녀들의 춤사위를 보며 즐거워 하고, 황후는 그런 영락에게 어서 기녀들을 물리라고 말하라는 듯 영락을 부추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더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를 줬는데도 저딴 말을 해서 개짜증난 황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후를 짜증나게 한 영락에게 황후를 비꼬며 칭찬하는 건륭 이제는 지가 남자가 아니라서 한이라면서 한술 더 뜸





스트랩이 들어오는 방식이라 착용감도 생각보다 편하지 않았습니다. 평상시에 착용하기에는 숭숭 뚫린 구멍이 부담스러워 하루만 착용하고 바로 두번째 줄로 넘어갔습니다. 2. bob 스포츠 루프 : 네이버쇼핑 7900원 1의 밴드가 부담스러워서 급하게 쓸 생각으로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애플워치 받은 다음날 구입한 호환 스포츠 루프입니다. 5-8 uvoi 스포츠 루프 대비 워치쪽 체결부가 비교적 고정이



현타온다 조금만 더 다니면 3년찬데 주구장창 말해도 안해주더라 바꿔줬으면/추가해줬으면 하는건 1. 10년은 족히 넘은 의자 : 내 골반 및 무릎 아작나는중 2. 금성전화기 : 발신자 안뜨는건 그렇다쳐도 전화가 가끔 안들려..^^.... 3. 다 부숴진 책상서랍 : 맨날 손다침 4. 화장실에 전기 온수기 설치 : 손시려.. 이 시려... 손 다트고 난리다... 5. 옷걸이/옷장 : 내 겉옷 매일 먼지안에 굴러다닌다 6. 온풍기 :





"30개월 이상 쇠고기 수입은 민간업자의 몫" 7. 촛불집회 참여 여대생 "전경 군홧발"에 짓밟혀 - 촛불집회 충돌 사태를 조장하는 공권력.. 무고한 시민들에게 무차별적 연행과 곤봉진압, 물대포 난사. "시위대에게 폭력 얼마든지 써도 된다고 교육" (양심선언 이길준 이경 증언) - 국제 엠네스티의 "인권 후퇴" 경고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