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부 시즌2에 소주연 귀엽네요 치킨 먹어요~~~ 빨리 백현이 오스트 듣고싶다ㅠㅠ 김사부오스트 첫공개가 백현이라니❤ 저기사 텍예보니깐 박민국 ㄹㅇ 지팔자 지가 꼰다 낭만닥터 김사부 2 대사 중 김사부 보니까 박교수 오른팔 사망플레그네요 와씨 VIP..이...망할 드라마 박민국 따까리 김사부한테 첨부터 쫄음ㅋㅋㅋ 아 그러고



아는데도 재밌네요 ㅋㅋ 노래 즐기고 계셔유~~~ 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늘은 운동 후 낭만닥터 김사부 만나야 해서~~~ 보배는...눈팅만??? 촤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하하ㅏ 질문) 보배의 공식 미남 횽아들~~ 다들 얼굴 인증 하신겁니꽈아아아아아아ㅏㅇ아????? 손목때문에 내가 다 신경쓰여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김사부 소중..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사랑의 불시착'이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tvN ‘사랑의 불시착’이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유지 중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시즌1’에 이어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 그리고 한석규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김민재, 윤나무, 신동욱 등 ‘낭만닥터 김사부’하면 떠오르는 상징 같은 장소인 돌담병원에서 근무하는 ‘돌담남 3인방’이 된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에서 남자 간호사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던 김민재와 거대병원에서 돌담병원으로 파견됐던 윤나무, 그리고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동욱이 ‘돌담병원’을 지키며 긴장감과 흥미를 배가시킨다. 드라마 ‘최고의 한방’ ‘위대한 유혹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서 남자주인공으로 존재감을





취향에 안맞지만. .. 김사부 캐릭터 보는 재미로 보는 것 같습니다 1때는 그런 눈빛으로 만난적이 없었던거같음 그래서 어제 나도 보면서 어 저기서 멜로눈깔잌ㅋㅋㅋㅋㅋ이랬던듯... ㅁ체 김사부 빡칠만해 ㅠ 어떻게 ost까지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주면 끝이라니...ㅠㅠㅠㅠ 하~~~~~~~~~~~~ 다시 월요병이 찾아오겠쥬??? ㅠㅠ 노래 한 번 들어보셔유~! 넘



곳인가요? 내말이 맞네~~~~ 싸러갔네 똥싸러~~~~(해맑) 검사내전 검사디스 ㅋㅋ 믿고보는 김사부 CPR.gif 드라마 하나만 추천요 낭만닥터 김사부의 장기기증을 보며... 김사부 사채업자들 어찌 처리 사부님만 보면 마냥 좋은 은재 난 김사부 손목 괜찮을꺼라고 행회 돌리는거 하나갘ㅋㅋ 와 김사부 존멋 웁스 살았네라니 검사내전 재밌는데 시청률은 낮네요 ㅋㅋ 낭닥 안효섭 눈빛은 좋아졌는데 섬세한 감정 연기는 아쉽다 누구 아픈 연기보고 운거 처음이다ㅠㅠㅠㅠㅠㅠ김사부ㅠㅠㅠㅠㅠㅠㅠ 연휴





들쭉날쭉.... 가만 보는거로......나머지분들이 거의 온전해서리 그 맛에.... 나도 열달동안 묶여있고싶다.. ♡아 내 눈이 이상한가ㅋㅋㅋㅋ 김사부도 아니고 스토브리그도 아니고 종편에서 17,18프로 찍고 재방도 10프로 가까이 나오는 미스터트롯이 아닐까 함. 이분 캐릭터는 악역인데 묘하게 느낌 괜찮더라구요..마스크도 매력있고.. 근데 어디서 본듯해서 좀 찾아보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의 이분ㄷㄷㄷ 배우분들 연출력은 참 신기합니다 은경이는 또 내 상상을 넘어버렸따.....김사부 ㅠㅠ 아침 라테는 예쁜 차이나잔에 받침까지 받쳐 잼 바른 토스트와 같이 마시지만 추운 겨울 야밤의 커피는 따수운 머그잔 두 손으로 받쳐 마시는게 참 좋아요.





색감과 '미장센'(시각 대상을 배열하는 연출 기법)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실제 뷰티업계를 들여다보는 듯한 리얼함이 재미를 더했다. 배우들의 열연도 돋보였다. 주상욱은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웃음을 안겼고 김보라는 드라마 주연이 처음인데도 아역 시절부터 쌓은 연기 내공을 발휘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시즌1 종영 3년 만에 나오는 새 시즌인 만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시즌1은 자체 최고 시청률 27.6%(닐슨코리아 제공,



김사부 수쌤도 밀고있다.. SBS Catch 유튜브 채널..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방송으로 시즌1 정주행 한다네요.. 나는 김사부-차은재 김사부-서우진 관계성 다 다르게 재밌을거같아서 기대중 아 차은재 캐릭 너무 별로라서 하차 고민된다 문제있는 의사들 모아서 사람만드는 프로젝트인갘ㅋㅋㅋㅋ 김사부 ㅠㅠㅠㅠㅠ 낭만닥터김사부 억지 로맨스 좀 짜증나네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 OST 넘 좋네유 ㅠㅠ 김사부) 어제차 부터 지금까지 너무 루즈 하네요. 와 나 김사부1 티비에서 해주길래 보는데 철근이 몸에 관통 한거





소홀하게 될까 5살까지 아이 키워주시는분 계셨어요. 직장도 5~7분거리고 점심시간은 두시간(11시반~1시반), 퇴근도 4시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강요아닌 부탁한거였구요. 댓글중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패런털 키즈로 부모 눈치보며 싫은걸 싫다고 하지도 못하고 하고싶은말도 못하고 부모의 부모 노릇하며 자랐을께 뻔하다는 댓글이 있던데.... 억울한 마음도 들고 글하나로 남의집 가정을 저렇게 단정짓는 사람은 얼마나 스트레스가 많고 부정적인 사람인가 싶기도 했어요. 중3,고2 아들이지만 자기전까지는 각자 방에도 안들어가고 거실에서 엄마아빠 다리베고 뒹굴뒹굴 하는거 좋아하는 살가운 애들이에요. 아이스크림먹자 과자먹자 조르는.... (아빠랑 셋이 집앞 코인노래방 가는게



원탑인 블랙독은 현 시청율 5%대보다는 훨씬 더 나와도 충분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사부 이성경 분량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일단 서현진이 아주 아주 많이 나옵니다. 검사내전은.....음...... 동백이 - 김사부2 - 블랙독한테 원투쓰리 펀치 강냉이 털리고있는데 초회 5%대 찍은건 우연이고 앞으로 반전 없으면 2%대 유지도 힘들듯요. 개인적으로 볼때 정려원이 여주 파워에서 많이 밀리세요. ㅋ 전 드라마는 눈을 기쁘게하는 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