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뭔가 덮고 있다가 까먹고 그대로 걸어나온 느낌인뎅ㅋㅋㅋㅋ 에코백이라 불편해서 스루했는데 ㅊㅅㅊㅅ^^77 안녕 덬들아? 난 이 나눔글에서 당첨된 25덬이야 삼일간의 스픽콘 파이널 티켓을 하나도 못 구해서 미리 예매해뒀던 차대절도 막판에 취소했던 과거도 가지고 있지ㅠ 휠라 담요 무나를 방방에서 많이 했었잖아 나 그때마다 댓글 달았었는데 당연한듯이 당첨이 되지 않았고 역시 그렇지 하며



더 이상 그렇지 않다"며 "실용보다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가 독특하고 희귀한 물건을 구입하는 '유희적 소비'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성 기자 sorry@mt.co.kr 오버핏으로 입으면 곰처럼 보이려나 90-95가 적당한거같은데 105-110 사고싶어.... 어쩌지 4세트의 휠을 운용하다가 매번 휠을 바꾸기가 너무나 귀찮아서 TT용 휠을 제외하고는 다 방출하고 싸게 굴리자는 생각으로 요엘x오를 구매해봤습니다 본문에 앞서 후기는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튜블리스는 처음 써봅니다(아마도...?) 휠 구성 요엘x오 SL라인 프론트 림높이



나눔해도 되는거지??? 휠라가 잡으러오진않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톰한 극세사같이 생김...돈 마니썼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희도 받고싶오요 너무 추워요 오돌오돌 휠라 지금 개당황하고잇을듯 내가 구매로 혼내줄게... 넘 좋네 기존꺼말고 허으어어어 춝근길넘누무 츠워 나 막콘밖에 못가는데 ㅠ 예전부터 많이 이용했습니다 사랑합니다 갓휠라 옷 예뻐졌더라 그리고 다른 브랜드에비해 가격도 싸 충성한다 둘 할 수도 있잖아! (그냥 하는 말) (화보 하나 찍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모름) (알못임) 여느날과같이 월루를 하며 방방과 튓을 하던 날이었음 갑자기 어이없는 가격에 휠라 담요를 판다는 트윗이 단톡방에



두꺼운 겨울옷들+코트 지갑 (돈) 휴대폰 나시카 (망원경) 담요 (입장할 때 휠라에서 줌) 편한 운동화 (걸어야 할 일 많아서 힘들어) 물 (목아플때 마시기) 큰 대형 봉투 (국민은행에서 포스터줌, 각종 부스에서 받을 것들 담기) 포스터 기본으로 줌 같은 그림찾기 게임에 성공하면 보조배터라 가능한 손난로



사는 사람들 의외로 제주도명소를 대부분 많이 가보지 않았다 하나 파악한건 중국인들은 고기를 어마어마 하게좋아한다 ㅋㅋㅋㅋㅋ 갈비탕집, 삼계탕집, 뼈다귀해장국집 맨날 풀에다가 술서있음;; 또 중국인들은 혼자가와도 음식을 두개 식 시켜먹는다 ?? 이점 진짜 신기 2만원짜리 두루치기 1개 , 식사메뉴 1개 이런식으로 항상 시켜먹음 모든사람이 왜그런지는;; 여튼 제주도 한달 살기 까지만 괜찮고 3주 넘어가니 친구랑 슬슬 지겨워진다;; 아마 몇년후 일주일정도~~~~





시간대 대기번호까지 마감함, 한번 체험하면 티켓에 도장찍음 + 이번에는 한번만 찍고 바로 출력하더라, 매직샵때는 2번찍고 고르라고 했는데 방식이 바뀐거같음 온라인 회원가입하면 룰렛 돌려서 랜덤으로 방탄 포잇/화장품 미니세트나 틴트 미니 줌 오프라인 회원가입(여권번호, 유효기간 알아야함)하면 바로 줌 향수 맡아볼 수 있고 인증샷 찍으면 공 뽑아서 1등은 향수줌, 다른 사람은 화장품 팩이나 샘플 줌 여긴 내가 안가봤는데 후기에 의하면 매직샵과 똑같다고 함 (슬로건 줬고



움직일 수 있을까 손가락 손동자 하나하나 섬세함이 느껴지고 비눗방물터졌을 때 내 심장도 터짐 남준이 긴다리로 엄청 자주 와줬어 남준이 다리 길이에 놀라고 속으로 아이 필라테스 유 ! 엄청 외침 ! ㅠㅠ 핫바디 ! 남준이 흥에 우리 구역도 진짜 쉴새 없이 들썩들썩 Love 때는 저 카메라는 뭘까 했는데 그게 하트 뿅뿅 하는 그거였어 ㅠ 진짜 몸짓 하나하나 귀여웠어 ㅎㅎ 정국이 !! 우리 구역



옷입는거 근데 휠라 찐이어도 휠라도 개이득임 나 휠라 이쁜지 모르겠던데 애들이 입은건 다 이쁘다 ㅠㅠ 휠라 크레마 후리스 산 덬 사이즈 뭐샀어? 겉돌덬 하늘아래 1열에서 기다리고 있다 이미 롱패딩 3개 있는데 휠라 롱패딩 살까 말까 韓 10개 종목 국가대표 선수들 일본제 유니폼 입는다 우리팀 휠라에서 노스페이스로 바뀌는꿈 꿈 휠라 중계 홍보호과 노린거 아님??ㅋㅋㅋㅋㅋㅋ 휠라 담요 반납이래^^ 휠라 3시전에가야 받을수있는거지? 군대에서 이거 입어봤으면 핵아재 ㅇㅂㅌ 휠라 그 올해나온건가?롱패딩 있자너 근데 휠라 화보 아닌거 같아 방탄팬 아닌데 휠라 담요는 갖고싶어ㅋㅋ



ㅠㅠ 팍씨ㅠ 인터넷 전용인거 알고 있고 비슷한거 패딩 입어보려고 온건데 아예 달라여 사이즈ㅡㅡ 하면서 휙 뒤돌아서벌여,,, (속보) 원덬 당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사욬!!!!! ㅠㅠㅠㅠㅠㅠ 너무 한거 아니야? 타 배우분이 모델하는거 잡지나 영상으로 봤을때 옷들이 너무 내 취향인거야 테니스 칠꺼같은 의상이고 뭔가 미국 하이스쿨 다닐꺼같은게 그랬는데 애들이 모델이라 더 좋아 그렇다구





근데 휠라 후원 무료 담요 진짜 재질도 좋고 이뻤어 게다가 콘서트 3일 내내 전원 증정이었음 휠라도 센스 있어 보여서 이쁜 광고 나올거라 기대기대 중 +_+ 아래는 담요 사진 방방에서 퍼온거 ㅋ 그동안 행복했구... 휠라 지민으로 갈아탈게ㅠㅠ 휠라 겨울화보면 지금 가서 찍고와도 12월일텐데 보통 그렇게 늦게 나와? ??? 새제품 아니더라도 휠라 신발이 다 예뻐서 그냥 기존 제품 휠라 레이 같은 신발에 보라색 라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