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익스프레스 자전거브레이크패드 저렴하네요. 몬스터라이트는 자전거라이트, LED손전등, 자전거용품로 추천해요 미국에서 자전거용품 살만한 게 있을까요??? 신기한 자전거용품 10가지 11번가 십일절 자전거용품들 할인합니당 달리세욜 드뎌 알리에서 자전거용품도 샀어요. 셀카봉, 레크워머 등 제가 필요한 것만 구매했었는데 이제는 남편 것도 구매 들어갔어요. 브래이크패드를 자주 구매해서 이번에는 알리로 가 봤더니 띠옹~!! 평소 구매하던 가격 대비 완전 싼게 나오네요. 8조각 4쌍, 자전거 두 대 분량인데 가격은 8천원대입니다 열흘만에 도착했어요. 제대로 포장이 아니라 지퍼백에 들어있는



신기하네요. 거의 1년 타고 빼 낸 브래이크패드 같이 사진찍어 봤어요. 저렴이쇼핑=알리익스프레스 가 공식이 될 듯합니다. #자전거라이트, #LED손전등, #자전거용품, #몬스터라이트 몬스터라이트는 자전거라이트, LED손전등, 자전거용품로 추천해요 내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데 자전거 용품(특히 의류) 살만한데가 있을까요...?? 현지인들이 자전거를 많이 타서 뭔가 더 저렴할거 같기도하고...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