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함 ㅈㄱㄴ... 그냥 저기에 뭐 새로운 수식어가 더 붙어도 안 신기한 그런 거 있잖아 정다은도 홍영기 얼짱세대인 사람들이면 애초에 보이시한 이미지로 떠서 바이라해도 글쿠나 싶어서 별로 안 놀랍고.. 이상할 일도 아니지만 한서희나 정다은 자체에 관심이 있는게 아니라 걔네가 벌이는 일들에 관심이 쏠리는거니까 아이 시발ㅋㅋㅋ돌덬계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계기로 사귀고ㅋㅋㅋㅋㄹㅇ신기함 ㅈㄱㄴ ? 한서희정다은은 그렇게 대응하면 안됨............... 그건 안했드라 얼마나 때렸길래 정다은은.. '아이돌 저격수' 혹은 'K팝 지킴이'…한서희·정다은, 엇갈리는 평가[종합] 스포티비뉴스 원문 기사전송 2019-11-01 06:47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아이돌 연습생





아니라 쟤네둘이??? 근데 쟤네 둘이면 그럴 수도...가 더 중점이라는 거에서 찰떡 ㅅㅂㅋㅋㅋㅋ 존나 뭔소리야 싶은데 상상은 잘됨 그딴게 타격 1이라도 있을거 같냨ㅋㅋㅋㅋㅋ 다들 지능이 존나 낮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기에 뭐 새로운 수식어가 더 붙어도 안 신기한 그런 거 있잖아 정다은도 홍영기 얼짱세대인 사람들이면 애초에 보이시한 이미지로 떠서 바이라해도 글쿠나 싶어서 별로 안 놀랍고.. 이상할 일도 아니지만 한서희 정다은부터 다 합쳐서 불쌍한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 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 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끝내지 3억도 아니고 3천만원을.. 고소 운운하니까 둘다 빡쳐서 끝을 모르고 폭로중이네요 지금은 빚 얘기정도가 아니라 한서희 정다희가 몬스타 엑스 관련 오늘 터뜨린게 (물론 이분들 주장입니다) 특수절도 전과 무면허 운전 기타절도 유부녀불륜..기타.등등 이라 지금은 수습할 길이 없게 생겼네요 더군다나 젤 큰건 아직 터뜨리지도 않았다고



이어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아닌교?"라고 적었다. 또 이 트위터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캡쳐해 올렸다. 한서희는 "사랑하면 닮는데 노빠꾸가 된 다은이 환영해"라고 정다은을 응원했다. 한편 스타쉽 측은 몬스타엑스 원호 관련한 정다은 주장은 거짓이며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어 뭐? 하는데 그 어 뭐? 가 동성인게 문제가 아니라 쟤네둘이??? 근데 쟤네 둘이면 그럴 수도...가 더 중점이라는 거에서 찰떡 ㅅㅂㅋㅋㅋㅋ 그 영향도 있을듯 글서 몬엑이라하니까 몬엑을 몰라 글서 걔가 한서희랑 정다은이랑 엮여서..이러니까



혹은 'K팝 지킴이'…한서희·정다은, 엇갈리는 평가[종합] 원호는 쉴드칠 생각 없는데, 셔누에 대해서는 한서희 정다은이 잘못한거 맞는거 같은데 이 플로우에 불쌍한 사람은 남편 하나 아냐? 한서희 셔누 사생활 푼건 팬이 한서희를 자극해서 일어난 일이라 한서희나 정다은이 지키고싶은 현실의 직장 미래 이런거 있었으면 몰라도 둘다 돈도있고 이미 깜빵도 다녀온 인생들인데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 사이야? ㄹㅇ 한서희랑 정다은은 돈갚으랬지 탈퇴하라곤 안했는데 한서희랑 정다은은 연애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입니다.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이것도 한서희 정다은이 뭐 말한거야? ? 워후... 한서희 정다은 한창 핫하고 관심받을때 참고인조사한뒤였고.. 덕질하는것 같아 예전에 공개된 연애편지 쓴거





어머니는 지난 6월부터 "서희야 언제나 엄마는 서희편이야 넌 용기있는거야 힘내렴" "큰사람은 큰일을 만나게 되어있어 그리고 넌 지금 바른말을 하는거고" 등 꾸준히 한서희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왔다. 이는 지난 6월 한서희가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의 마약 사건을 폭로하며 논란이 되었던 시기와 맞물린다. 한서희의 폭로 이후 비아이는 결국 팀을 탈퇴했다. 특히 한서희의 어머니가 이날 발송한 "우리 서희 엄마가 많이 사랑해 다은이랑 사이좋게 놀고 잘지내렴"의 메세지가 눈길을 끈다.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함께 한서희는 최근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셔누와 관련한 채무 불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