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장을 하고 봅니다. 예전엔 우결을 그렇게 미친듯이 보더니.. 자기 외모는 주글주글,배는 잔뜩나온 중년아지씨가 자기가 썸바디 남주인줄 착각하고 보는데,참 가관이네요. 좌우간 청춘남녀 연애프로그램을 저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없을거에요.딸벌되는 여주가 자기 애인이라도 되는냥 착각하는건지.. 진짜 꼴보기 싫어요. 왜그렇게 그런 프로그램 좋아하냐고 물으면 그런 설렘이 좋대요. 내가 듣기엔 그소리가 바람나고 싶다는 소리로 들려요. 참 추악해보이고,나이값 못한다고 느껴져요. 저 프로그램을 어떻게 리얼로 느끼냐?다 짜고 치는 고스톱이고,연예인지망생들 아무감정없이 찍는거 라고 말해줘도 시간까지 예약해가며 보내요.참 어디 데리고 가서 정신상담이라도





하성운(6주연속) 너네 썸바디2 하는거 볼거임? 여기 중딩동창나오넼ㅋㅋㅋㅋㅋ 썸바디2 어제 이후로 하차함 이따 썸바디2 보는 사람‼️‼️‼️‼️‼️‼️ 썸바디 편집에 따라 애정선 달라보이던데 2도 그럼?? 1에선 주리준혁 거의 쌍방에 확실했다하는데 방송에선 잘안보였엌ㅋ 여러분 썸바디2 소리재엽 하세요 약간 썸바디1 의진이 썸바디2 우태 보는 느낌ㅋㅋㅋㅋㅋ 썸바디2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너무.. 럽라 꼬이는거 난리도 아니닼ㅋㅋㅋㅋㅋㅋ 한예종18살에 입학하고 해외 발레단에 있었다던데 진짜 와.. 걍 어나더야 역대 제일 잘하는 여출인거같은 느낌 최근에 심심해서 하트시그널1,2 러브캐처1,2 썸바디1,2 쭉 정주행했는데 확실히 남출들 비주얼은 제일 별로긴 하거든 내기준 남출 비주얼픽은 러브캐처2 근데 남출 단체로 성격 다 괜찮고 매력있게 느껴지는건 썸바디2가 유일함ㅋㅋㅋㅋㅋㅋ 다른데는 갑분싸나 불편하거나 매력없는 남출들이 더



많은데 다 편집하고 감정선 다 잘라 먹더라 혜태커플 잡았는데 뭔가 우태가 지독하고 지독한 짝사랑할꺼같은느낌임ㅋ쿠ㅠㅠㅠㅠㅜㅜ 다른 방송에서는 두명이 한명한테 마음있으면 싸가지없이 구는 애들도 존많이던데 얘는 불쾌한 티도 안내고 굉장히 어른스럽게 대처하고 행동하는게 성격 좋은게 티남ㅋㅋㅋㅋㅋㅋ 썸바디1 봤는데 거기서도 승혁이랑 주리 편집 거지같이 해서 욕 엄청 먹고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아는형님 5. 해피투게더 6. 신서유기7 7. 연애의맛 8. 미운우리새끼 9. 복면가왕 10. 그것이알고싶다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존예 1이랑 차이 너무 나잖아ㅜㅠ 댄9 김명규 닮은 사람 한명만





1은 수정의진이었는데 2는 소리재엽임 ㅋㅋㅋㅋ 나 이런 프로그램 좋아해서 썸바디1도 잘봤는데 이번 시즌2 방금 유튭에 선공개된거 50분?짜리 영상봤는데 벌써 잼따 ㅋㅋㅋㅋㅋㅋㅋ 승혁 주리처럼 나중에 잘되는 컾도 생기면 좋겟네.. 물론 난 선천재원 밀었었음 발레 알못인데 알못이 봐도 개존잘같아 몸선부터가 발레하라고 태어난것같음 팔도 길고 피부도 하얘서 더 아름다워보여 발레하고나서 약간 털털하게 섰다가 얘기하는데 본업존잘이니까 진짜 매력 뿜뿜되는 느낌임 ㅋㅋㅋ 이미지 원본보기 Mnet ‘썸바디2’ Mnet 예능 ‘썸바디2’ 단체MV 속 이도윤과 송재엽의 파트너가 확정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송재엽은 윤혜수를 선택해 과감한





좀 부담스럽고 ㅈㄱㄴ 명대사 ㅇㅈ?ㅇㅇㅈ ㅜㅜㅜㅜㅜ ㅠ 1은 수정의진이었는데 2는 소리재엽임 ㅋㅋㅋㅋ ㅅㅂ 개쩌러ㅠㅠㅠㅠ소재 최종커플하고 결혼해줘❤️ 더 재밌는거 볼거야 윤혜수라는 친구가 완전 인기네요 남자 맴버들 사이에~ 여자가 보기엔 발레하는 여자가 제일 괜찮은거 같은데 왜 한국무용하는 윤혜수라는 친구가 인기일까요? 제가 볼땐 좀 가식적이고..너무 귀여운척 애기인척 하는 것 같은데..한마디로 성숙한 여자는 아직 아닌것 같은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어떤여자인거에요.. 얘네들 데이트 한거 엄청



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한 달 간 '썸스테이'에서 생활하며 피워내는 로맨스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오는 18일 오후 8시 첫방송. 한편 경기 성남 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3시 21분 경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자택에서 숨진채로 발견됐다. 전날 오후 6시 30분 경 마지막으로 설리와 연락했던 매니저가 집을 방문해 설리를 발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의 유가족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 이에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취재진에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하며, 조문객 취재 또한 유가족분들이 원치 않고



연습하면 존나 눈치보이고 싸하고 이런거 엄청 느껴져서 별로였는데 썸바디2는 서로 서로 견제는 해도 싸해지는 느낌은 없어 ㅋㅋㅋㅋ 재엽 편하고 친절해서 매력있고 도윤 유쾌하고 본업존잘이고 우태 처음부터 끝까지 직진인거 매력있고 정무도 직진 연하남 존귀고 준혁은 검색하다 논란봐서 깨는데 방송내에선 멀쩡해보여서 안거슬려ㅋㅋㅋㅋ 도윤 드립치는 개그캐 포지션이인줄 알았는데 후반부에 떡상하는것도 의외고 재엽이랑 정무 소리 사이에 두고 기싸움 하는거





재엽이랑 정무 소리 사이에 두고 기싸움 하는거 존잼이고 우태는 중간에 혜수 포기하는거같더니 혜수 한번 찾아왔다고 바로 호구된겈ㅋㅋㅋ답답하긴한데 웃기기도함ㅋㅋ 준혁은.. 솔직히 그 안에서 예림이가 끌리는건 이해하는데 밖에서 논란이 개별로긴해 여출들은 뭐 저런 연애프로그램에서 항상 밸런스 넘사로 여출들이 좋았어서ㅋㅋㅋ 썸바디2도 다 존예고ㅋㅋㅋㅋㅋㅋ 보통 이런 연애프로그램들은 후반부가면 대충 윤곽보여서 노잼인데 썸바디2는 후반부로 갈수록 커플 윤곽 전혀 모르겠어서 개존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