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면(김영광, 진기주) - vip (장나라, 이상윤) 수목 빅이슈(한예슬, 주진모) - 절대그이(여진구, 민아) - 닥터탐정(박진희, 봉태규) - 시크릿부티크(김선아, 장미희) 금토 열혈사제(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 녹두꽃(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 의사요한(지성,이세영) - 배가본드(이승기, 수지) MBC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활약한 배우 이순재와 정일우가





이순재, 정영숙, 정일우, 이석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순재와 정영숙은 하루 3~4시간 숙면을 취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순재가 "새벽 1시쯤 자서 4시쯤 기상한다"고 하자 정영숙은 "저도 비슷하다. 깊은 잠을 자면 3~4시간 자는 것도 괜찮다"라고 동조했다. 정영숙은 "젊은이들이 잠을 즐기는 것 같다. 우리 딸도 연극을 하는데 공연 후





주목된다. 한편 11월 16일 방송 다음 날 첫 번째 신상메뉴의 전국 편의점 출시를 앞두고, 더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나오면 먹어보고 싶음 나 마라 처돌이 근데 정일우 요리 잘하는 지 몰랐네 하이킥 정일우 믹키유천 데뷔초(지금은x) 지드래곤 솔로때(지금은x) 최근 눈에 들어오는 엔재민 졸귀탱들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보고





하루종일 잔다. 나는 이해를 못하겠다"고 밝히며 대단한 체력을 증명했다. ? ? KBS 2TV '편스토랑'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편스토랑' 이경규가 초대 우승자가 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6인'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의 최종 도전 메뉴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이경규의 마장면이 1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이 메뉴는 바로 내일(16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편셰프들은 각각 침샘을



거 보니 내 기분이 좋아짐 ㅎ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어젯밤 잠을설치다가 예전 드라마 몰아보기를 했습니다 현재 조국장관의 임명과 털기 과정이 "해치"라는 드라마의 전개과정과 매우 유사하네요 ㅋ 그냥 드라마 다시보다가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조국털기 → 영조(정일우) 세제시절 사헌부의 체포 및 사간원의 모함 돼지열병 → 영조 등극 후 우물에 독타서 민심 혼란야기 ????? → 이인좌의 난 ??? 는 뭐가 될까여? 밀려난 정치인이 나서서 까불거같은데...후보는 김무성? 홍준표? 제생각엔 안찰스 ㅋㅋㅋ 여러분 드라마의 결말은 해피엔딩이었습니다.



초특급 반전매력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중식도를 능숙하게 휘두르는 요리실력은 물론, 스케일 남다른 먹방 내공까지 선보인 것. 2019 새로운 요섹남으로 떠오른 정일우가 과연 어떤 메뉴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내일(15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드디어 정일우의 신상메뉴가 공개된다. 정일우는 앞서 ‘마라샹궈 밥만두’를 메뉴로 선정,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특별한 연유 소스를 아이디어로 낸 상황. 중독성 있는 매운 맛, 마라와 만두를 결합해 전세대의



존나 리즈같아 저때ㅋㅋㅋㅋ 해투 봤는데 정일우도 정해인이랑 같은 정씨래 정약용 후손이라고 여자들이 말하는 멋있는 남자의 기준이 뭘까요?;; 정일우 연극하네? 요즘 호감배우들 필모 하나둘씩 깨고있는데 정일우 '해투4' 이순재X정영숙, 대단한 체력 "하루 3시간 숙면"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 정약용 후손 정일우,정해인 전성우 엘송 안 들어간다 ??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돌려 농민들을 위한 신앙과 생활 공동체인 '예수회 누룩공동체'를 세우심 이렇게 한평생 남의 나라에서 봉사하신 정일우 신부님은 2014년 6월 4일, 64일간의 단식기도 중 병환이 악화되어 선종하심 원덬이 복음자리 잼을 좋아라 하는 이유중 하나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음ㅎㅎ 정일우 신부님의 이야기는 다큐멘터리로도 만들어졌는데 넷플릭스에 등록되어있으니 관심있는 덬들은 한번 보는 것도 좋을듯!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가 독설가 이승철도 사로잡은 메뉴를 탄생시킨다. KBS 2TV ‘신상출시



오후2시 예매 인터파크&예스24 동시 오픈!! #정일우 #강승호 #곽동연 #이석준 #고영빈 #양승리 #고수희 #박지아 #이현진 오빠 크리스마스때 뭐해요? 라고 물어보는 8살 어린 여동생이 있습니다... 올해 대학졸업반 여동생인데, 연락 자주오기도 했고... 몇일전에 만나서 같이 밥먹고 커피도 마셨는데... (밥을 동생이 샀음) 뭐하는지 물어보는 질문에 20초간





매운 어묵 볶음밥 등을 도시락에 담아 '19금 볶음밥'을 내세웠다. 갖가지 볶음밥을 맛본 이연복 셰프는 "대한민국 사람이 싫어할 수 없는 맛을 다 갖추고 있다. 그런데 매운맛이 강하니까 돌려 먹을 때는 이 맛이 이 맛 같고, 저 맛이 저 맛 같다. 나중에는 맛을 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