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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에만 약 1달 반을 소요해 대출 심사까지 올렸습니다. 제 경우는 101.52m2 중 14.7m2이 주차장으로 건축물현황도에 기재되어있었고, 86.7m2가 주택이었습니다. (총 세대수는 1층 1호, 2층 2개호, 3층 1호로 구성되었고 하나의 현관/계단을 이용하는 구조였습니다. 면적 중에 2m2만 빠져도 규모 안쪽인데.. 그걸 증명하는데 한달이 넘게 걸렸...네요....) 요즘에는 신축 다가구/다세대/공용주택 등 새로이 짓는 모든 건물에 전용면적을 기재하게끔 되어있으나 과거엔 그렇지 않았습니다. 특히 문제가 많이 되는 다가구(단독) 주택은 무려 바닥면적을





색감등의 기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화면 모드별로 변경되는 색 범위가 적은 부분이 다소 아쉬웠지만 표준 모드로 사용을 한다면 다양한 환경(텍스트, 영상, 게임)에서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게임에서는 역시나 고주사율의 제품답게 부드러운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으며 특히나 배틀그라운드에서는 LOS 기능으로 인해 게임의 에임이 좀 더 좋아져서 게임의 성적이 좀 더 좋아졌습니다. 144Hz의 맛을 본다면 60Hz로 내려갔을 시 오는 역체감이 상당히 커서 게임의 흥미가 반감이 될 수도 있으니



등 이미 굳어진 자세를 교정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자전거는 안장과 페달이 있기 때문에, 그 사이에서 움직이는 다리의 궤도는 피팅을 통해서도 상당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잘못된 피팅은 아프지 않더라도 힘손실을 상당히 가져오더라라구요. 피팅의 순서는 클릿->싯포스트 및 안장->스템 및 핸들바 순입니다. 이 순서로 값을 "고정"시켜 나가야 합니다. 1)클릿의 위치 = 근육 사용 비율 에르곤 클릿 피팅 Tool을 사면 앞뒤->좌우->각도 순으로 맞추기를 권장합니다. 전에도 서술했듯이, 중족골 기준으로 페달 중심축이 앞으로 가면 전면근을



끌고 동네로 일단 출발했음. 연락은 먼저 안했음. 가는 길에 연락하려고 했음. 따르릉. - 여보세요? "여보세요?" - 아... 나... 난데. 지금 평촌역 가는 길이거든... "아, 그래?? 그럼 여기 이마트 하나 있거든? 거기에 주차하고 와. 주차하기 별로 안좋거든." - 그래, 알았어. 이.. 이따봐용~ "어~ 이따봐~ 크큭. 아, 그리고 나 화장 안하고 완전 추리하게 나가니까 못





팰리세이드 등.. 차량은 후드가 길고 앞유리 상하 폭이 짧아 시야가 극악인데, 특히 키작은 사람(여자)이 운전시 전방 아래쪽은 반이상 안보입니다. 시트라도 최대한 올려서 타야 하는데 오히려 내림. 진짜 고개만 핸들위로 간신히 쳐들고 운전.. ㅉㅉ 게다가 프레임 차량에다 디젤이어서 감각이 더더욱 둔함. 이번 민식이 사건도 30km이하 저속이었으니 충격시 바로 급브레이크를 강하게 밟았으면 사망까진 안갔을 터인데, 운전자가 그걸 인식을 못하고 그냥 수십미터를 끌고 갔다고 합니다. 민식이법을 야기한 구형중에 구형인 '코란도' 는 운전연습용 중고차(헐값에 디젤), 솔까 쩐이 없거나 근검절약



합니다. 마케팅을 담당하는 윤진주 부장님은 1기와 2기 앰버서에게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WDC 앰버서더는 매기수마다 5명으로 진행이 됩니다. 크림치즈님의 경우 1기에 이어서 연임을 했습니다. WDC 앰버서더 2기로 활동하신 분들입니다. 2기 최우수 앰버서더는 야근N리뷰 권택창님이 선정이 되었습니다. 축하축하~~~~ 평소에 권택창님의 리뷰를 상당히 즐겨 보고 있었던지라 무지무지 반가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들의 글을 보면 사실 정말 불필요한





마운트를 사용해야 하기에 이 조합이 제일 가볍습니다. 두 번째, 작다. 비록 L 렌즈는 아니지만 EOS RP에 마운트 해도 전체 부피가 크게 늘지 않아서 이동 시 보관 효율이 좋습니다. 세 번째, 준수한 성능. 우선 밝기가 F1.8입니다. 좋죠~~ 그리고 매크로 촬영도 됩니다. 거기에 IS 기능까지. 네 번째, 가격이 RF 렌즈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 다른 L 렌즈보다 저렴해요~ 기본적을 위 3가지만 해도 가벼운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아주 지독한 기름때가 있으면, 그 위에 키친타올 한 장을 덮어두면 더 잘 녹여냅니다. 가스렌지나 타일처럼 박박 문질러도 되는 경우에는 쇠 수세미를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렌지 후드 에 달려있는 금속으로된 필터(?)에도 써봤는데 오래 불려놨음에도 틈새까지 깨끗하게 녹여내는 건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퐁퐁으로도 잘 안 녹거나 안 지워지는 그런



https://img.quasarzone.co.kr/img/editor/1904/1904___331171473.jpg

하셨습니다ㅠㅠ 앞범퍼, 라이트, 휀더, 후드 다 걸쳐져 찢어지거나 깨졌구요. 아직 정식센터 견적은 못받았고 카페에서 잘 하시기로 유명한 협력업체 견적 받았는데 보험 할증기준인 200만원은 무조건 넘을 것 같으니 정식센터나 업체나 편한대로 처리하시면 되고 다만 업체로 입고해주면 자차부담금(20~50만원 으로 설정)을 20만원이나 30만원에 맞춰주겠다라고 하네요. 정식센터 입고해도 아마 자차부담금 50만원가까이 나올 것 같다 라고 하구요. 정식센터가면 대부분 교환이고 업체는 판금일 것 같아요. 이런 경우 센터 입고가



3200이상 부터는 노이즈가 끼지만 보기 싫지는 않고 자연스러운 노이즈라 불만은 없습니다. 계조는 상당히 좋은 편이며 전체적은 톤이 꽤 부드럽습니다. 이미지 설정에서 암부, 명부 모두 따로 조정이 되며 DR을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하게 조정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이건 10점 만점에 7점 6. 21mm 광각 컨버터 정품으로 나오는 악세사리 중에 21mm 광각 컨버터가 있습니다. 이게 정말 물건이며 이거 하나만 보고 x70 구입해도 된다고 봅니다. aps-c 센서 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