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기 잘하더라고 드뎌 우리 이유 투샷 보는날ㅠㅠㅠ 은우도 같이 쓰리샷 보싶ㅠㅠㅠㅠㅠ 보통 배우들은 작품 드라마나 영화 끝나면 비수기라서 덕질이 힘든데 정해인도 그럴줄알았으나 입덕해보니 아이돌보다 많을지도ㅋㅋㅋ 우선 올해 개봉한 드라마 봄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그리고 11월에 방영예정인 뉴욕여행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Kbs2 화요일10시에 8주분 방송예정 3부작 다산정약용의 다큐멘터리 넷플렉스등을 통해 공개된다고해 올 연말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롸.. 딥디 예판 문자받았는데 이미 블레는 샀거든 블레랑 메이킹이나 인텁 별개면 딥디도 살까싶어서 배우를 꿈꾸던 청년 임현수는 부모님의 반대에 한동안 자신의 꿈을 혼자 간직해야했다. 그러나 결코 포기할 수 없었던 그는 부모님께 배우라는 꿈을 알렸고, 허락받기 위해 군대에 자원입대했다. 그는 군대에서 우연히 본 드라마 ‘불야성’을 통해 알게 된 배우 정해인을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주'로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남우상 6관왕을 석권한 후 '그것만이 내 세상' '사바하'까지 매 작품 캐릭터 변신을 이어온 박정민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등의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로 호평받은 정해인이 '시동'을 통해 절친으로 분한다.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공감 안가는건 아니거든 상황은 완전 이해됌! 근데 말투가 뭔가 꼬투리 잡는거?ㅋㅋ 그게 짜증낰ㅋㅋ 현실에 그런 사람 있을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전남친 꼬투리 잡는건 그런가보다하거든 이미 마음이 식었으니까 ㅋㅋ 근데 새로 갈아탈 사람한테도 뭔 말만하면 말투 비꼬고 이런게 뭔가 캐릭이 정안감 ㅋㅋㅋ 엠사 이번에 그나마 선방한게 검법 근로 봄밤 이 세개라고 많이 그랬자나 봄밤 말고 또 뭐 있음? 1년 내내 노출 됐다고 하던데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의 박정민과 정해인이 전에 없던 '찐 케미'를 선사한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빌라의 주인이 됐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정해인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빌라 한 채를 지난해 9월 44억 원에 매입했다. 1984년 1월 완공된 빌라로 세대 전체가 복합 복층 구조로 돼있다. 정해인이 매입한 층은 72평 대로 알려졌다. 부동산 전문가는 "정해인이 보유한 대지 지분은 236.3㎡(71.48평)다. 매입 당시 부동산 시세가 평당 6000만원



배우가 바로 정해인 선배님이었다. 전역 이후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는데 그때도 반대하셨다. 아들이 안정적인 삶을 살길 바라는 마음도 이해가 됐다. 대학교에서 한 학기를 다니고 좋은 학점을 받아 ‘나 학과가 안 맞는데 싫은 공부도 이만큼 해서 성적을 받았다’고 부모님을 설득해 허락을 받았다.” 노력 끝에 부모님의 허락을 받은 임현수는 2018년 정해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깊은 신뢰감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이처럼 절친으로 분한 박정민과 정해인의 '찐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시동'은 겨울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재미와 케미를 모두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시동'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남여주 서로 좋아하는데 거기에 둘 중 하나 좋아하는 서브캐가 따로 있으면 삼각이 되는 거지 근데 메인 둘 다 서브캐에 감정적으로 따로 여지 안 주면, 그리고 드라마 분량이나 서사





캐릭터를 연기한 박정민과 정해인은 짠함과 웃음을 넘나드는 티격태격 현실 친구 케미를 선사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것이다. 이에 박정민은 "현장에서 아이디어와 열정이 많은 배우라 연기적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고 전했으며, 정해인은 "예전부터 박정민 배우의 팬이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 편하게 대해주셔서 진짜 친구처럼 연기할 수 있었다"라며





삼각이기도 하다고 생각함 난 그래서 메인위주와 삼각이 함께 갈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ㅋㅋ 최근에 그렇게 느낀 드라마가 봄밤 여주가 전남친과의 관계가 마지막까지 계속 엮여있어서 삼각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감정선은 넘나 메인위주라고 생각했음ㅋㅋ 봄밤이 첫타자였던거같은데 처음엔 좀 별로란 의견이 많았어 아무래도 사람들이 드라마하는





결국 16부로 조기종영 됐다. 강지환 악재 속 드라마는 0.9%로 초라한 종영을 맞았다. 배우들의 이름값이 아까운 드라마들도 많았으며, '연기돌'을 앞세운 드라마들도 대거 혹평을 받았다. 주지훈의 안방복귀작이었던 MBC '아이템'(14표),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배가본드'(10표), 여진구 방민아의 '절대그이',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하나의 사랑'(각 9표)이 아쉬운 평가를 얻었다. 송승헌 주연의 '위대한 쇼'(8표),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