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 가능) 1위 방탄소년단 2위 봉준호 3위 방시혁 4위 아이유 5위 양현석 6위 송가인 / 강다니엘 / 장성규 / 박나래 생각보다 많아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래?? 싶을정도로 궁그하다 당연히 유빈일줄 알았는데 박나래가 나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년도별로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씩 선정했으며, 앞선 년도에서 이미 선정되었던 프로그램은 이후에는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2007년 : 무한도전 2007년 당시 출연진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2005년, 천하제일 외인구단, 유재석과 감개무량과 유사한 유재석식 오합지졸 도전 예능으로 출발한 무한도전은 2006년 중순부터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주었다. 2008년 : 1박 2일 2008년 당시 출연진 : 강호동, 김C, 이수근, 은지원, MC몽, 이승기 2007년 리얼 버라이어티 붐을 타고 등장한 1박 2일은 기복 없는 큰 웃음과 부담 없는 재미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008년이 되어서는 그 인기가 폭풍같은 기세로 상승해 시청률 30%를 훌쩍 뛰어넘는 괴력을 보였다. 다른 예능들과 압도적 차이의 높은 시청률로 그야말로 온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예능으로





대상 누구 같냐? 화순 아지매 궁금한 점. (다들 궁금하실 것 제가 총대 메고...) 솔직히 유재석 박나래 누가받아도 난 별 말 안나올거같음 박나래는 mc 성공하려면 책 많이 읽어야 되겠네요 연예대상에 전현무 참석하지? 그럼 달심은 안오겠네.. mbc 연예대상 누가 받을거 같나요? 이번에 연예대상 박나래 거의 확정각임? 박나래갖고 별말이 다나오네; 예능도 저런식으로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하는건 오히려 미운 우리 새.끼가 먼저이다. 물론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 하는 방송이 새로운 것은 아니고 아주 옛날에도 있었던 포맷이다. 하지만 출연자들의 어머니가 코멘트를 한다는 점이 새롭게 다가왔고 이후 유사 프로그램들에 영향을 미쳤다. 2010년대 후반, 시청률 10%만 넘어도 흥행작으로 분류되는 시청률 환경에서도 시청률 20%를 넘나드는 괴물 시청률로 유명하다. 특히 2018년에는 1, 2부 평균





원탑방송이니까 이것도크고 박나래도 나혼산 홈즈 ㅇㅇ 잘하기도하고 시청률도잘나오고 넘나 누구라는건 모르겠음 ㅋㅋㄱ반반인듯 영상 바로보기 어서 말을 해 최제우 / 사진=JTBC 제공 명리학 전문가로 변신한 90년대 하이틴 스타 최제우가 전현무의 운세를 분석했다. 22일 방송되는 JTBC ‘어서 말을 해’를 찾은 최제우는 명리학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근황을 밝히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제우는 출연진들의 연애 운을 분석했다. 최제우의 절친 김승현은 “적중률이 높다”고 말했고, 이에 박나래는 출연자들의 연애 운을 봐달라고 요청했다. 어제 예능 나옴



함께할 수 있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 좋은 사람들과 같이 한다는 것은 감격스러울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영화 VIP 시사회에 초대했다고 밝혔다. 그는 "초대는 했는데 다들 너무 바빠서 올지는 모르겠다. 강요는 없었다. 다만 여기서 순위가 메겨지지 않을까"라고 미소를 보였다. 능력치로 따지면 박나래 줘야함 ㅇㅇ 스탠드업 코미디인데 흡사 짤로 돌아다니는 미국 스탠드업 코미 디 섹드립 수준으로 주구장창 치네요. 섹드립 하나 예를 들면 자기도 여자 연예인인데 섹스 하는 걸 공연 하면 인건비도 있으니 10만원은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캐리하는 가족이 등장해 섭외 능력과 프로그램 유지 능력을 높이 살만하다. 불후의 명곡도 그렇고 KBS가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건 매우 약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나 터뜨리면 유지 보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이 드러난다. 아차상 : 비정상회담 한 쪽에는 육아 예능이 붐을 일으켰다면 다른 한 쪽에서는 외국인 예능이 다시금 붐을 일으켰다.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외국인



(지금보다) 인기가 없었다. 제작진과 우리가 열심히 고생해서 만든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없어도 잘 되겠지만. 녹화를 하러 가기까지는 힘들지만 촬영장에 도착해서 녹화를 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린다. 이시언은 유력한 대상 후보로 손꼽히는 박나래에 대해 "무조건 받아야 한다.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지난해 섭섭했다. 이영자 선배님은 학교 선배님이고 존경하지만 (같은 프로그램을 하는) 나래가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조금 더 컸다. 가족 같은 사이라 그런 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내를 죽였다'는 이시언의 연기





유재석이 캐리하고 자리잡은거 알겠음 나혼산에서 존재감 생각보다 없었어 올해는 기안이 더 잘하지 않았나? 170318 우리 결혼했어요 中 "요리를 안했어요 여태까지 (주절주절)" "밥풀이에요?" "아....아뇨......" 양세찬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맥주사러 매점 감 박나래 따라하는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장도연이 실실 웃으니까 이게 웃을 일이냐면서 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요?! 스윗함 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시청률인 6.8%였던 것을 감안하면 점점 하락한 수치다. 이에 따라 SBS는 ‘리틀 포레스트’ 종영 후 다시 드라마를 편성했다. 현재는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VIP’가 방송되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시청률 4%로 동 시간대 방송되는 KBS2 ‘동백꽃 필 무렵’(18%)과의 경쟁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동욱과 백종원을 승부수로 내세운 SBS의 도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