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푸른밤', 편안한 밤 되시기를 바랍니다 :-) 나의 하루를 음악으로 가득 채워줘서 고마워 너의 하루는 행복으로 가득 했기를 바래 내일도 변함없이 너를 위해 기도할게 고마워, 내 자랑이 되어줘서 그래서 보수 지지자다고 의견을 밝히면 욕을 합니다 너같은건 보수지지자가 아니랍니다 전 17대 대선때 이명박을 찍었습니다 이명박 찍은거 많이 후회합니다 18대 대선때 박근혜 찍지는 않았습니다 19대 대선때 홍준표를 찍지는 못하겠습니다 이명박과 박근혜가 잘했다면 홍준표 찍었을껍니다 지금도 보수에 가깝다고 생각을 하는데 문정권을 지지합니다 이러면





두 글자가 많은 걸 함의한다. 시사저널 취재에 따르면 이미 당시 우리 정부는 민간용 고체연료 우주발사체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한·미 미사일 지침을 개정하는 문제를 미국과 긴밀히 협의했다. 성사까지는 가지 못했지만, 트럼프 대통령도 처음에는 개정에 우호적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익명을 요구한 외교 소식통은 "이미 양국 실무진 사이에 의견이 오고 갔고, 논의가 상당 부분 진전된 것으로 안다"며 "정상 간 합의문에 담겨 있는 만큼 미국도 마냥



키를 누르고 다니면서 차 소리 듣고 제차를 찾음 ㅡㅡ 그때 아마 더 프레스티지 K7 GDi 3.0탔던걸로 기억 ㅡㅡ (오죽하면 차종도 안잊어 버릴까요 ㅡㅡ) 창문을 보는데 와이프랑 눈이 딱 마주치는데 그때의 공포감은............. ● 사이트 홍보할려면 화제성 이슈몰이가 필요합니다 화제성 만들기가 쉽지않죠 가까운 신문기자도 있어야되고 2~3명 운영자들이 팀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가장 만만하고 법적으로 문제없고 흐지부지 끝나도 되는게 주차시비 음식먹다밥상뒤엎기 등이 있습니다 정치인 기업들을 공격할때는 짱개아피를 사용합니다 고소고발을 피하기 위해서죠 저한테 개털린 트방에 똥볼보차팔이gfs15처럼요 주차시비 주작은 간단합니다



고양이처럼 널 살랑살랑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네 발바닥 꼬순내 나 술에 취해 집에 들어가면 네 입술로 해장해 내 옆을 지켜주네 흰둥아 세상이 온통 까만색이어도 넌 날 완전하게 만드니까 곁에 있어줘 이젠 너도 말할 때 됐잖아 Do you love me like I love you I wanna be your star shining star 눈이





말했던 일화가 떠오르는 오늘 공개된 슈가가 할시에게 써준 노래 “AMA 끝나고 되게… 나는 그날 무대 한 날 샤워하다 울었어. ‘됐다!’ 이래서 운 게 아니라, 무서워가지고. 이게 내가 생각하고 내가 상상하던 것들 이상이잖아. 어떻게 보면 상상하지도 못했던 것들이었었어 가지고… 샤워하는데 막, 앞으로 이 부담감이라던지 이런 것들을 어떻게 해야 하지? 이런 생각에…” 2019.12.06 I’ve been trying all





내가 계란이라고 여태얘기했자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사 새옹지마~ 잘묵고 살아야 겠습니다. 대방어 소분해서 먹섭니다~ 그러니깐 방구석에 처박혀서 봅질이나 하지말고 쓰레빠라도 신고 나가서 숨쉬기 운동이라도 해라 벌레드라 ㅋ 그래야 내일 또 650원 벌수있지 안그냐? ㅋㅋ 형은 이제 수란잔하러 간다 이색기더라 ㅋㅋㅋ 친구들과 수란잔합니다 씨제이는 애초부터 불참 통보해놓고 논의중이라고 어그로라는 븅신같은 어그로는





편인데 인터넷 서핑 중 괜찮은 기사를 발견해서 요약 위주로 간단히 정리해 봅니다. 근거(연구논문)에 의거한 기사라 신뢰도는 높을거라 생각됩니다. 출처 1. 탄산수란 무엇인가? 물+이산화탄소를 낮은 기압에서 혼합한 것. 나트륨이나 다른 미네랄도 첨가될 수 있음. 2. 탄산수는 산인데 계속 먹어도 괜찮은가? 탄산의 pH는 3-4정도되는 약산이다. 하지만 약산을 마신다고 몸이 산성으로 변하는 건 아니다. 신장이나 폐에서 신체내 산염기를 잘 조절하기 때문에 무얼 먹던간에 당신 몸을 약염기(pH 7.35-7.45)로 유지해준다. 3. 치아에 영향은? 그냥 물보다는 아주





60%에 그친다. 기술 격차는 17년에 달한다. 이는 EU(95%)는 물론 중국(89%)과 일본(86%)에도 크게 뒤처지는 수준이다. 한국의 우주환경 관측 및 감시 분석 기술도 '최고/선도-추격-후발-낙후' 단계에서 EU·중국·일본 중 유일하게 '후발'로 분류됐다. 보고서는 "2005년까지만 해도 중국보다 앞선 기술을 보유했다"고 지적했다. 우주로켓에는 액체연료와 고체연료 두 가지가 사용되는데, 고체가 액체보다 추진력이 강해 고체연료를 사용하느냐 여부는 한 나라의 우주개발 역량과 직결된다. 문제는 고체연료를 활용한 우주발사체가 대륙간탄도미사일 등 군사 목적으로 전용될 수



채울겸 인근 술밥집으로 이동! 그날 이렇게 처음 뵌 유게횽들과 마치 오래전에 봤다가 방금 만난 사이처럼 수란잔에 각자 가지고 있는 생각들을 나누며 기분 좋게 치얼스~~~ -마치며- 서초역에 있는 어느 편의점에서 생수를 고르려 드갔는데... 생수는 딱 단품목! 그런데 생수병에 브렌드 대표 상표가 눈에 확띔! 생수 이름은 "백수학" 해서





할 수 있다는 '비즈니스 논리'를 내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기점은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종료'가 됐다는 분석이다. 한국이 일본의 도움 없이 스스로 안보 분야에서 자립하려면 정찰위성 문제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이슈다. 우리가 자력으로 정찰용 인공위성을 만들려면 미국의 기술력, 더 노골적으로 이야기하면 미국 군수산업에 상당히 의존해야 한다. 엄청난 군수 수요가 발생하는 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