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론차트 보는데 기계 진짜 빡친다 ㅅㅂ 정도를 몰라 멜론차트 찐 탑5랰ㅋㅋㅋㅋㅋ 라디오와 인스타에서 차트 사재기 저격한 딘딘 ㄷㄷㄷ.jpg 멜론차트 주류/비주류 진짜 멜론차트 위너위에 다 발라드네 멜론차트 등장 현재 멜론차트 1위곡 인스타 좋아요 수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헐 송하예 노래 언제나왓대 역대급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이승환 “나는 다너야” 2009년 보고 찾아본 작년 연간멜론차트.jpg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현시간 멜론차트 : 합정역5번출구 멜뮤 말만 음원시상식이라고ㅡㅡ 지들 ㅈ대로 준다니까 특히 신인 나는 팝송 멜론차트 실시간으로 드는거 아리아나그란데까지는 이해됐음.. 우리나라에서 특히 인기많은 가수들 있거든 트로이반 찰리푸스 등등..근데 앤마리는





들린다고 ㅋㅋㅋ 근데 요즘 멜론차트보면 음원 몇위 이런거 부질없어보이지않냐 올만에 멜론차트 들어갔는데 방탄 봄날 아직도있네 ㅁㅊㅋㅋㅋㅋㅋ 요즘 사재기 의혹을 받는 발라드곡들은 사재기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프로작곡가.jpg 요새 멜론차트 스루하다 어제오늘 보는데 기계들 가관이네 실시간 멜론차트 탑10 찐순위.JPG 김나영, 양다일.... 아이유 엘사 노을 제끼고 멜론차트



몇일 후 박경이 이걸 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은 박경이 사재기 저격 전에 올렸던 영상임 요약 1. 작년부터 1위를 함으로써 엄청나게 지탄을 받은 가수들은





더 보수적인가봐여.....ㄷㄷㄷㄷ 유튜브에 치킨누들슾 검색하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나오는거 보니 bts가 핫하긴 한가봅니다..ㄷㄷㄷㄷ 사족으로.. 서태지 이후로 가사못알아듣겠는건 ..ㅋ 단어 개잘만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에서 그냥 멜론차트 트는 건데 ㅋㅋ 그래봤자 대부분 기계 못이기는데 이거 몇년도 노래냐 몇년전에도 본거같은뎈ㅋㅋㅋㅋㅋ 유튜버 미친감성으로 활동중인





미친 멜론차트.jpg 전상근 황인욱 이사람들 기계야? 멜론차트 구경 갔다가 좀 놀랐는데 위너 이번에 음원이 좀 안된건가? 멜론차트 이제 의미없는거같음 지금 멜론차트 이세돌 VS 알파고냐 ㅠㅠ ㅇㅈㅍ 핫게보니까 진짜 요즘 기계픽곡들 존나 구질구질





또 악뮤를 '음악성 하나로 차트 장악한 가수'라고 소개하면서도 트로피는 챙겨주지 않았다. 차트 운영 입장에서 '정의구현'이란 단어를 악뮤에게 돌린다는 것은 '그동안 차트에 문제가 있었고 정의가 구현되지 않았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밖에 없다. 팬들의 스트리밍 또한 정의롭지 않다는





않았더라면 (그러게요 왜 차트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술먹고 전화하지 마세요) 그때가 좋았어 (한탄) ... 뭐얔ㅋㄱ 머라이어캐리 이모님 등장 ㅎㄷㄷ 크리스마수 한달전인데 벌써 진입했네여 매년 저작권수입만 억단위로 들어오지 싶네요 전세계에서 매년





전현무 나오는 저 프로그램에서 본게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않네요 ㄷㄷㄷ 피터지게 싸우던 과거 멜론차트 머글일때도 멜론차트 보면 "악뮤가 정의구현?"…'MMA 2019'가 드러낸 모순 멜론 차트 아는노래있나요? 멜론차트 원조맛집.jpg 악뮤가 정의구현?…'MMA 2019'가 드러낸 모순 멜론차트 이제 의미없는거같음 현재 멜론차트 상태...jpg 첨보는 이름들 많은데 이거 전부 발라드 맞지? 멜론차트에 올려줍시다. 멜론에서 음악 재생해서 듣거나 다운받으시면 차트에 올라가는데